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체형커버도 시크하게! 스마트한 스타일링을 보여준 이은정님과의 인터뷰!

 

 

비가 추적추적 오던 금요일, 제품 촬영 차 엔터식스 왕십리역점에 들른 엔실장은 한 훈녀분을 발견했습니다.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는 여성분이셨는데요, 어쩐지 포스가 남다르시더라구요! 엔터식스에는 처음 방문하신 거라며 갑작스런 인터뷰에도 쿨하게 응해주셨던 이은정님! 스타일만큼이나 성격까지 훈훈했던 엔터식스 왕십리점의 훈녀, 이은정님과의 인터뷰 함께 보시죠.

 

 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이은정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노코멘트 해도 되죠?^^

 

 2. 엔터식스에는 어쩐 일로 오셨나요?

일 끝나고 약속이 있어 왔는데 중간에 시간이 좀 남아서 이것 저것 구경 좀 하던 중이었어요.

 

 3. 엔터식스를 자주 이용하시나봐요.

아뇨, 엔터식스는 오늘 처음 와봤어요. 이 근처에 살지 않아서 와 볼 기회가 없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입점 브랜드가 다양해서 놀라고 있었어요 ㅎㅎㅎ

 

 4. 엔터식스 첫 방문 소감 들어볼 수 있을까요?

들어서는데 롯데월드 같아서 놀랐어요. 다른 몰들이랑은 인테리어가 확실히 다르네요.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올 것 같아 촬영할 때 애용해야겠어요!

 

 

 5. 오늘 스타일의 컨셉은?

이틀 전에 방콕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너무 잘 쉬다 와서 인지 살이 좀 쪘지 뭐예요. 그래서 오늘은 체형을 중점적으로 커버했어요. 체형 커버 스타일링을 했다고 하면 될까요?ㅎㅎ

(디테일한 설명 부탁)

음 먼저 상의를 말씀 드리면 허리 뒤쪽으로 드레이프가 잡힌 입술 넥티를 선택해 허리 라인과 네크라인이 드러나게 했어요. 라인이 드러나면 슬림해 보이니까요. 그리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하이웨스트 슬렉스 팬츠를 입었죠. 여기에 깔끔한 클러치를 매치해 시크한 느낌을 주려고 해봤어요. 제가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악세서리는 따로 하지 않고 알이 작은 시계 정도만 매치해 보았구요. (알이 작은 시계가 요즘 트렌드랍니다^^) 신발은 조금 특이할 수 도 있는 일본 신발 같은 샌들을 신었어요. 스타일링에 약간의 재미를 주고 싶어서 신어봤죠^^

 

 6. 평소 스타일은 어떻게 되시나요?

편안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너무 튀는 것 보다는 심플한 듯 하면서도 약간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이나 옷들을 좋아하는 편이죠.

 

  

 7. 쇼핑몰을 운영하시려면 트렌드에 민감해야 할텐데 어디서 트렌드를 읽으시는지?

아무래도 주로 일하는 곳이 동대문이다보니 동대문에서 트렌드를 많이 읽는 편이예요. 그 곳에 오는 대다수 분들이 트렌디 하잖아요. 특히 우리나라는 트렌드에 민감한 나라라 잘 보면, 각자의 개성 속에서도 트렌드를 캐치 할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 같은 핫 플레이스에 자주 가기도 하고 타 쇼핑몰의 상품들을 모니터링 하면서 트렌드를 읽을 때도 많아요.

 

 

8. 마지막으로 엔스 매거진 가족 분들에게 스타일 팁을 주자면?

상체가 통통하신 분들은 라인을 최대한 살려서 스타일링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오늘 제 스타일링에서 팁을 얻으시면 좋겠네요. 입술넥으로 어깨와 목라인을 드러내는 등 라인을 살리는 스타일링 하시면 보다 왜소한 프로포션을 연출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심플한 룩을 연출했음에도 누구보다 눈에 띄었던 이은정님, 지금 하시는 일이 천직이라 감히 생각되네요! 앞으로도 더 화이팅하셔서 최고의 CEO되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