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QnA] 남자 레인슈즈 추천해주세요!

 

 


 

 Q  비가 오면 내리찍는 빗방울에, 물 웅덩이에 운동화랑 양말이 흠뻑 젖기 일쑤. 게다가 장마철엔 빨래도 잘 안 말라서 완전히 말리고 신기가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니에요. 특히 비바람이 부는 날은 우산을 써도 발이 흠뻑 젖으니 원. 이제 장마철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지만 남자들은 솔직히 신기 꺼려지는 레인부츠, 여자만 발인가요? 남자들도 비로부터 소중한 발을 지키고 싶습니다. 비 올 때 신으면 좋을 만한 신발 좀 추천해주세요.

 

 A  리얼 장화 모양이 부담스러운 당신, 일반 신발로 가장한 레인 슈즈를 선택하세요!

비 오면 가뜩이나 습하고 끈끈한데 발까지 축축~하면 정말 다 벗어버리고 집으로 가고 싶죠!! 장마철 길거리에서는 레인부츠를 신은 여성들을 쉽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비가 쏟아지거나 말거나, 발 앞에 물 웅덩이가 있거나 말거나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당당한 여성들의 발걸음! 부러우셨나요? 남자분들, 이제 더 이상 부러워하지 마세요. 여러분을 위한 레인슈즈 소개해 드릴게요.



 

  1. 로퍼형 

로퍼 스타일의 레인 슈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쉐입의 슈즈! 사진 속에 소개된 WozAndrewnlesley에서 런칭한 레인슈즈로 유난히 비가 많은 한국 기후에 적합하게 제작했다고 해요. 이런 로퍼 스타일의 레인 슈즈는 발목이 드러나는 치노 팬츠 또는 크롭팬츠(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그 유명한 꾸민듯 안 꾸민듯한 자연스러운 훈남 스타일이 연출되니 시도해보세요^^   

 

  2. 워커형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워커! 워커는 밀리터리 아이템 중 하나로 남자 패션역사에 한 획을 그은 핵심 아이템이죠. 워커는 정장, 캐주얼 어디든 잘 어울리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스키니한 핏의 팬츠에 워커를 매치하시는 분들이 매력적이더라구요. 스키니한 팬츠를 워커 속에 넣어 연출하셔도 좋구요, 워커 위로 롤업해서 매치하셔도 멋지답니다. 워커형 레인부츠는 '가죽 워커 코스프레'라고 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일반 슈즈인지 레인슈즈인지 구별이 잘 가지 않으니 비오는 날, 일반 워커 매치하듯 부담 없이 레인 워커를 매치해 보세요.

 

  

  3. 스니커즈형 

스니커즈형으로 어느 곳에나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레인슈즈입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스니커즈형 레인슈즈는 native사의 제품이예요. 컨버스 그리고 반스 어센틱과 비슷하게 생겼죠? 이 제품은 다양한 컬러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스니커즈 느낌을 그대로 재현해내어 다양한 색상 모두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다음은 크록스(crocs)사의 레인슈즈! 이 슈즈는 반스 슬립온과 닮았네요. 이 레인슈즈는 로퍼형과도 비슷하게 생겼지만 스니커즈에 가까운 형태로 스포티한 룩에 잘 어울리는 슈즈랍니다. 특히 다른 레인슈즈에 비해 통기성이 뛰어나 비치 슈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니 휴가철 신발로도 Good!

 

 

 

오늘 밤부터 비가 다시 내린다고 해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비로부터 발을 지키고 싶으신 남성분들, 레인슈즈 하나 장만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