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 테딘워터파크 30% 할인받고 물놀이 가자!


 

 

 

벌써부터 푹푹찌는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었습니다. 예전 같으면 꽃놀이나 소풍을 즐기는 시기지만 지금은 땀을 식혀줄 곳을 찾아 여행 계획을 세워야만 하는데요.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은 온 가족이 모두 환영하는 ‘워터파크’라고 할 수 있죠. 특히 충남 천안시에 자리잡은 테딘워터파크는 서울에서 접근성도 좋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한 번 가보면 중독되어 몇 번이나 발걸음을 옮기게 된다고 합니다.

 

 

테딘워터파크는 테딘패밀리와의 테마여행을 스토리로 만든 환타지 세상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습니다. 마치 유럽의 어느 한 곳에 머물러 있는 듯한 행복한 상상에 빠져들게 하는 곳이죠. 엔터식스와의 테마와도 상당히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죠? 뿐만 아니라 로마, 스페인, 핀란드, 베네치아, 산토리니, 독일의 고성, 바이킹 등 유럽 각국의 다양한 문화를 테마로 한 워터파크입니다.
유럽 각국의 다양한 테마와 캐릭터가 함께하는 중부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임을 자부하고 있죠.

 

 

테린과 테딘이라는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황금호두를 찾아나서는 신나는 모험! 이라는 큰 줄거리를 통해 워터파크의 테마를 소개하고 있는데요. 그 전설을 토대로 7개의 유럽 존으로 구성되어 있는 셈이죠. 파도풀무대는 독일의 노이슈반스타인 성, 푸드코트는 핀란드의 산타마을, 노천탕은 이탈리아 로마 신들의 영역, 슬라이드 타워는 스페인타워, 메인 브릿지는 이탈리아 베네치아, 아쿠아바는 그리스 산토리니 이아마을로 비유하여 각각의 장소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알려주고 있답니다.

 

 

테딘 워터파크는 크게 세 개의 존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마치 거대한 해일을 타고 있는 듯한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국내 최초 쓰나미 슬라이드와 슬라이드 안에서 360도 회전하는 튜브 옥토퍼스레이서 등이 있는 테딘 실외존은 그야말로 워터파크에서 실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딘 실내존에서는 강처럼 흐르는 레인지리버, 바닷가를 재현한 비치풀 등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수필스파존은 다양한 노천 온천을 경험할 수 있어 또 다른 정취를 느낄 수 있는데요. 히노끼탕, 초콜렛탕, 장미탕 등 달콤한 내음 가득한 노천탕에서 도심 속 스트레스를 모두 치유할 수 있겠죠?

 

 

짜릿한 주말 레저여행!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알차게 꾸며진 테딘워터파크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제휴로 무려 30~20%할인 된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단지 테딘 워터파크 방문 시 발권창구에서 엔터식스 서프라이즈만 보여주시면 할인 완료. 저렴하고 가까운 테딘 워터파크에서 행복한 주말 여행 즐겨보시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