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012 부산국제모터쇼 개막> 벡스코로 부산여행 떠나자!


 

2012년에는 국제적인 행사들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5월 12일 개막된 여수엑스포를 비롯해 7월에 열리는 런던 올림픽까지. 그리고 수많은 자동차 마니아들이 기다리고 있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가 5월 24(목)부터 6월 3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됩니다. 올해로 벌써 10회째를 맞이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어떤 볼거리와 매력들이 숨어있는지 저 엔실장과 함께 알아보아요!

 

 

2012 부산국제모터쇼의 주제는 ‘바다를 품은 녹색 자동차의 항해’. 이번 행사의 주제를 반영하듯 대부분의 국내외 완성차 브랜드에서는 친환경 자동차를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대중화되고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부터 전기자동차, 그린 카(Green Car) 등 다양한 출품작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특히나 올해 행사는 무려 1천 8백 개의 부스로 꾸며지는 역대 최대 규모로서 자동차 업계는 물론이고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튜닝카 페스티벌’, ‘카오디오 페스티벌’, 그리고 ‘무선모형자동차 경주대회’ 등 각종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총 10대의 자동차를 걸고 경품추첨을 한다고 하네요! 잊지 말고 꼭 응모해보시길!

 

 

그리고 모터쇼! 하면 절대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레이싱 모델들이죠. 자동차의 눈부신 기술력과 화려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빛내주는 레이싱 모델들! 모터쇼를 찾는 관람객들의 플래쉬 가 쉴새 없이 터지도록 하려면 레이싱 모델들의 스타일 또한 인상적이어야 하겠죠?

 

 

레이싱 모델의 패션은 자동차의 컨셉에 맞춰 개성만점 스타일로 연출됩니다. 스포츠카에는 타이트한 핏의 섹시한 미니드레스나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는 핫팬츠와 탑을, SUV나 세단 같은 차종에는 우아한 롱 드레스나 세련되고 도시적인 느낌의 의상으로 자동차의 컨셉과 느낌을 한층 더 살리는 것이 보통입니다. 또한 최근의 경향으로 남성 모델들의 진출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보통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자동차 옆에 남성 모델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여심을 사로잡는데 귀엽고 디테일한 자동차의 디자인과 함께 큰 몫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볼거리, 즐길거리 많은 2012 부산국제모터쇼(http://www.bimos.co.kr/)! 저 엔실장도 기회가 된다면 꼬옥 다녀올 예정이니 여러분들도 부산 여행과 모터쇼 관람 두마리 토끼 모두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출처 : 2012 부산국제모터쇼 홈페이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