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맛있는 레시피] 베스킨라빈스31, 민트초코와 슈팅스타의 맛있는 스타일 대결!

 

 

여러분~ 벌써 4월3주차 '맛있는 레시피'가 진행되었는데요. 이번 주에는 특별히 저희 엔터식스 <봄 정기 세일>인 서프라이즈 세일과 관련한 스타일링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서프라이즈 세일이 뭔지 궁금하시다고요?

 

서프라이즈 세일 구경하기 -> 클릭!

 

저희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분께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데요. 가장 상큼한 색감을 가지고 있는 베스킨라빈스의 많은 맛 중에 '민트초코''슈팅스타' 골라 투표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보실까요~?

왼쪽에 보이는 시크한 룩은 '페퍼민트 향이 가득한 민트맛 아이스크림 위에 달달한 쿠앤크로 포인트를 준 민트초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트렌디한 룩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위에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초코칩이 더해진 슈팅스타' 스타일입니다.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두근두근~~ 엔터식스 페이스북 친구들은 시크한 룩보다 트렌디한 슈팅스타 룩을 선택해주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어떤 스타일에 투표하셨나요? 그렇다면, 이번 주 센스 있는 페이스북 친구들은 어떤 이야기를 남겨주었을까요?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



 

저 엔실장은 개인적으로 허윤희씨가 달아주신 '엄마는 외계인 패션은 없나요?'라는 댓글과 '톡톡 튀는 개성과 색깔들이 나를 스타가 되도록 쏴주겠죠?'라는 정경선씨의 댓글이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 아이스크림의 특징과 패션이 더해진 점을 쏙 집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떤 스타일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더욱 맛있는 스타일링 같나요?

 

이번 주 투표에서도 어김없이 센스 있는 댓글을 남겨준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달콤살벌한 두뇌게임이 펼쳐지는! 뮤지컬 티켓'페이스 오프'를 증정해드렸는데요. 재미있는 댓글도 달고 뮤지컬 초대권도 받고! 여러분도 참여 해보세요.

그렇다면 '슈팅스타'는 어떤 레시피를 통해 만들어진 것일까요? 이 레시피는 캐주얼한 타이거 프린트가 돋보이는 티셔츠에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셔츠가 더해졌는데요. 기본 스타일이라 다양한 어레인지가 가능한 아이템이죠. 또한, 하의는 타이트하지만 신축성이 있는 코튼 소재의 허리밴딩 스키니 팬츠입니다. 하체 라인을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어떤 코디에도 자연스럽게 매칭 가능하답니다. ^^

 

요 트렌디한 '슈팅스타' 요즘 각광받는 SPA브랜드인 랩(LAP)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엔터식스 왕십리점에 준비 되어있답니다. ^^

 

지금까지 4월 3주 맛있는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비소식이 있으니 '슈팅스타' 스타일 처럼 컬러풀한 색감의 옷을 입고 기분 좋게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 그럼 엔실장은 다음 주에 더 맛있는 스타일로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