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맛있는 레시피]런닝화 추천, 어떤것이 좋을까? 엔터식스 페친들의 선택은!

 

 

가정의달, 5월이 되었습니다! 따뜻한 햇살이 시작되어 하나둘씩 유원지에 나와 운동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다가 올 여름 준비가 한창이 아니까 싶네요.^^ 엔실장도 지난 주에 3km가 넘도록 자전거를 타고 달렸었는데요. 아무래도 운동할 때에도 패션이 신경쓰이는 것이 인지상정! 그 중 런닝화에 눈길이 참 많이가더라고요~ 요즘 런닝화는 형형색색으로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신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엔터식스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어떤 런닝화를 선호하는지 투표를 진행하였습니다! 과연 5월 첫째 주에는 어떤 스타일이 인기가 있었는지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왼쪽에 보이는 런닝화는 '상큼한 라임주스에 소다 한 스푼을 넣고 잘 익은 블루베리를 띄운 라임주스' 런닝화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런닝화는 '빛깔좋은 블루베리를 시원한 얼음과 함께 갈아서 부드러운 휘핑크림을 얹힌 블루베리 쉐이크' 스타일의 런닝화입니다. 이번 주 투표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무려 75%의 페친들이 '라임주스' 런닝화를 선택해주었습니다. 와우! 엔실장도 개인적으로 라임색의 런닝화를 선호했는데, 페이스북 친구들과 마음이 통했나봅니다. ^^ 만약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운동화에 투표하셨나요? 또한 이번 주 센스있는 페이스북 친구들은 어떤 이야기를 남겨주었을까요?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이번 주에도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이 투표에 참여하고, 재미있는 댓글을 달아주셨는데요. 그 중 이채은씨가 달아주신 '항산화성분이 가득한 블루베리처럼 블루베리 쉐이크 런닝화 신으면 걸을수록 온몸의 피로가 사라질것만 같아요! 더구나 눈에 좋은 블루베리처럼 바라보기만해도 눈이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라는 댓글이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 패션도 패션이지만 건강과 결합시켜주신 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  여러분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떤 런닝화가 더욱 맛있어 보이나요?

 

이번 주 투표에서는 어김없이 센스 있는 댓글을 남겨준 페이스북 친구들에게는 연극 '푸르른 날에'티켓을 드렸는데요.  연극 '푸르른 날에'는 5.18 광주 민주화 운동을 배경으로 하였기 때문에, 부모님들이 관람하시기에 아주 제격인 감성적인 공연인데요. 어버이날을 맞아, 엔터식스 페친님들이 맛있는레시피를 통해 부모님과 좋은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도 매주 화요일! 식스 을 주목해주세요.^^

 

이번 투표에서 승리한 '라임주스' 런닝화는 뉴발란스 제품인데요. 엔터식스 왕십리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다음은, 투표에서 승리한 라임주스 런닝화의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임색상의 운동화는 튀는 색상이기에 다소 부담스러운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러시다면, 그레이에 라임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운동화는 어떨까요? 그러면 보다 편하게 런닝화를 신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단, 이처럼 신발에 포인트를 줄 경우에 상의나 하의는 블랙이나 그레이같은 어두운 색으로 매치 해주면 더욱 포인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상의는 같은 라임이나 레몬색상으로 코디하고 하의는 블랙으로 딱 잡아주면 시각적으로 길어보인답니다!

 

지금까지 5월 1주 맛있는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가까운 유원지를 찾아 컬러풀한 런닝화를 신고 달려보세요~ 그럼 엔실장은 다음 주에 더 맛있는 스타일로 찾아 뵙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