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남자청남방 코디는 이렇게! 강남역 스트리트 청청패션

 

 

 

 

따사로운 봄 기운을 품은 햇살이 마냥 좋았던 날, 저 엔실장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패션 피플을 찾아서 강남역으로 향했습니다. 이 날은 일교차가 심하고 바람이 많이 불었던 터라 아직은 겨울 야상이나 어두운 컬러의 패션을 고수하시는 분들이 많이 눈에 띄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도와 상관없는 4월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멋지게 코디한 분들 역시 계시기 마련~! 저 엔실장의 매의 눈에 포착된 이 분은 다른 이유보다 그 소화하기 어렵다는 청청패션을 예쁘게 매치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분을 발견하자마자 신경이 쓰여서 견딜 수 없던 터라 인터뷰를 해주십사 말씀 드렸더니 생각보다 흔쾌히 OK를 하셨어요. 알고 보니 직업이 배우라고 하시더군요~ 서글서글한 눈웃음이 매력적인 병철씨와의 인터뷰 함께 보시죠.
★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제 이름은 서병철이고요. 26살입니다. 직업은 배우랍니다.
이렇게 엔실장님을 만나 뵙게 되어 영광이네요. 가끔 왕십리역 엔터식스에 간 적도 있거든요.. ㅋ

★ 강남에는 무슨 일로 오셨나요?
오늘 오랜만에 지인과 점심 약속이 있어서 오게 되었어요. 강남에 원래 자주 오고 이쪽에서 약속을 잡거나 일 적으로 미팅을 하기도 해서 집이랑은 좀 멀지만 항상 들르게 되는 곳이죠. 조용한 곳보다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곳이 체질에 잘 맞아요.

 

 

 

★ 오늘 입은 스타일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사람들이 대부분 꺼려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자칫 잘못하면 패션 테러리스트가 되기 딱 좋다는 공포의 청청패션입니다. 최근에 다시 동대문에 꽂혀서 자주 옷이나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러 가는 편이예요. 이 청바지가 바로 동대문을 다 뒤져서 산 스판 재질의 청바지인데요. 제가 밝은 톤을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어두운 톤의 청바지를 선택했습니다. 상의는 바지 보다 옅은 색 톤의 데님셔츠를 입어봤어요.

★ 그럼 오늘 스타일의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금기시되기까지 했던 청청패션을 제 나름대로 어울리게 소화해낸 것이 스타일의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옛날 제임스 딘이 나오는 영화를 보면 청청패션이라도 정말 멋있었잖아요. 그래서인지 요즘 다시 유행하는 것 같아요. 데님과 데님 패션을 멋스럽게 입으려면 컬러톤을 다르게 해야할 것 같아서 데님셔츠는 밝은 톤으로 바지는 어두운톤으로 골랐습니다. 티셔츠와 레이어드해서 입으니 그렇게 어색하지도 않고 괜찮네요. 또 이 백팩도 포인트라고 하면 포인트네요^^

★ 평소에 즐겨입는 스타일에 대해 알려주세요.
평소에도 청바지를 좋아해서 즐겨 입어요. 예전엔 운동을 하다 보니 트레이닝복을 많이 입었는데요. 최근 들어선 남방이나 티셔츠 하나에 청바지를 매치하는 스타일을 즐겨입게 되었네요. 요즘은 봄이다 보니 스타일 변신을 위해서 밝은 톤의 옷에 도전하려고 합니다. 남자들도 파스텔톤이 굉장히 잘 받는 사람들 있잖아요. 코디만 잘하면 인상도 부드러워 보여서 괜찮은 것 같아요.

★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일이 있다면?
음.. 꼭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스타일이 있는데요. 바로 스키니진 패션입니다. 청바지사러 가게에 가면 꼭 스키니 진이 눈에 들어오는데 입어볼 용기가 안나더라고요. 실제로 여자들은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은 데.. 아이돌이 입으면 반응이 다르더라고요. ㅋㅋ 그런 스타일을 선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스타일은 많이 도전한 적이 있어서 다음엔 꼭 스키니진 패션으로 멋지게 코디해보고 싶네요.


역시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분을 만나게 되면 이야기가 술술 이어지게 되는데요. 병철 씨 역시 패션이나 최근 관심사에 대한 대화가 끊이지 않고 이어져서, 오히려 듣는 제가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직업적인 특성 때문이신지~ 쾌활하고 서글서글한 성격의 소유자로 패션에 대한 확신도 가지고 계시고 패션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많으셔서 저에게도 많은 질문 공세를 하셨는데요^^ 지금도 충분히 멋진 스타일이시기 때문에 자신의 장점을 잘 살리셔서 코디하시다 보면 내추럴하면서 과하지 않는 패셔니스타로 손색이 없으실 듯 합니다. 피부가 하얀 편이셔서 밝은 톤의 옷이 잘 어울리시니까 망설이지 말고 파스텔 톤 컬러의 패션을 마음껏 코디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