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덕다운 패딩점퍼

 

En's Oneaday _ Tomorrow 1월 26일 목요일
설 연휴가 지나고 느슨해진 마음이 차가운 바람에 더 움츠려드는 것 같아요.
굳게 다짐했던 새해 결심을 열심히 실천하기 위해서 따뜻하게 입고 힘찬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주말까지 계속 영하의 추위가 이어진다고 하니 오늘은 다시 한 번 덕다운 패딩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덕다운패딩은 보온성이 남다르죠? 남,녀 모두 언제든지 입기에도 좋은 아이템이고요. 특히 오늘 보여드린 데상트의 패딩은 조금 차별화를 두었답니다. 일본 이와테현의 오슈시에 위치한 미즈사와 공장에서 100명의 장인이 핸드메이드로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하루종일 작업해도 30벌정도 만든다고 하니 그 정교함이 어떨지 상상이 되시나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알려드린 바와 같이 점차 패딩점퍼의 활용 범위가 넓어져서 일상생활시에는 물론 스키, 등산 같은 전문 의류가 있는 곳에서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같은 옷으로 여러 곳에서 입을 수 있다는 것은 참 다행스러운 일이 아닌가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또 너무 똑같은 스타일로 연출하면  그것만큼 보기 안 좋은 것도 없지요? 그래서 저 엔실장이 상황별로 잘 어울리게 입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정장과 함께 매치하실 때에는 너무 두꺼운 패딩보다는 면패딩이나 슬림 패딩 등 부피를 최소화한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길이는 정장 상의와 맞춰주세요. 친구와 약속이 있을 땐 후드티와 청바지와 매치 해보세요! 꾸미지 않은 모습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보일 수 있어요. 살짝 오버사이즈로 입으셔도 괜찮고요! 댄디룩으로 입고 계시다면 잠깐 보우타는 빼주시고 덕다운 패딩을 매치해보세요. 믹스앤매치 스타일로 입으실 수 있어요!. 빈티지룩을 주로 입으시는 분이라면 밀리터리 스타일의 덕다운 패딩이 좋답니다. 밀리터리룩은 남성다운 모습을 더욱 강조 시켜주기 때문에 활동성과 스타일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지요!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은 지퍼로 여미는 안감이 하나 더 있는 패딩을 골라보세요. 레이어드 한 것처럼 보여 손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그럼 내일은 모두 추위에서 벗어난 따뜻한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