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화이트 셔츠

 

En's Oneaday _ Tomorrow 1월 20일 금요일


내일이면 해피한 금요일이죠? 특히나 이번 주말은 설날이 있어 4일간의 행복한 연휴가 될 것 같네요. 고향도 가시고, 오랜만에 친구분들도 만나고 하시다 보면 짧은 시간이겠지만요! 내일부터는 아무래도 고향으로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시라 생각되네요. 이럴 때는 편안한 옷이 최고지요? 그러나 아침엔 출근을 해야 하니 너무 편안하게 입으시면 곤란하고요~ 그럴 때에는 화이트 셔츠로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게 연출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셔츠는 자주 입는 아이템인 만큼 너무 화려한 디자인 보다는 베이직 라인으로 준비해두시는 것이 좋아요. 허리가 두꺼운 분이시라면 롱 셔츠가 좋겠죠? 아무래도 허리선이 살아있는 베이직 디자인은 딱 맞게 입으면 편안한 착용감을 기대하시기는 어렵거든요. 자신의 몸매의 특성을 잘 파악하셔서 구매하실 때 참고 하시면 좋답니다. 저 엔실장은 어깨를 강조하는 디자인을 잘 선택하는 편이예요. 약간 파워숄더 형태의 라인을 좋아하지요.

 


화이트 셔츠는 남자들도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은근히 섹시한 아이템이라서 더욱 그렇겠지요? 화이트 셔츠를 코디할 때는 아무래도 밋밋하게 보이는 것을 가장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베이직 라인의 셔츠를 선택하셨다면, 목걸이를 꼭 함께 해주세요. 밋밋한 코디의 포인트가 될 수 있답니다.

 

 

화이트셔츠는 어떤 아이템하고도 잘 어울리지만 내일은 고향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서 팬츠와 함께 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진과 매치하는 화이트셔츠는 내추럴한 느낌을 잘 살려준답니다. 상의를 조금 루즈한 스타일로 선택하셔서 진에 넣어 입으시면 다리가 길어보이고, 실루엣을 슬림하게 코디할 수 있어요. 뱃살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롱 화이트 셔츠로 길게 코디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때 꼭 모든 단추는 잠그지 않고 연출해주세요. 그리고 두 스타일 모두 화이트 셔츠 위에 셔츠와 비슷한 기장의 가디건을 함께 매치하면 조금 더 따뜻하게 입으실 수 있어요! 가장 왼쪽 사진처럼 퍼와 함께 매치 하실 분들은 가디건은 빼주세요! 퍼의 부피로 인해서 과한 느낌을 줄 수 있거든요. 그럼 고향길 안전 운전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