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니트 털모자


 

En's Oneaday _ Tomorrow 1월 19일 목요일


포근한 날씨가 계속 되더니 내일부터는 다시 날씨에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오늘 밤부터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원도 지방에는 내일은 눈이 예상되어 있네요! 그 외 지방은 모두 흐린 날씨입니다. 혹시 모를 눈이나 비를 대비해서 작은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아니면 모자를 준비하는 것도 좋겠죠? 남성분들은 야구모자를 자주 쓰지지만, 털모자에 도전해보신 적은 없으시죠? 이번 기회에 남성분들도 귀여운 털모자에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니트 털모자는 겨울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색상과 디자인도 다양하고 쉽게 코디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길거리를 지날 때 보면 여성분들은 니트 털모자로 많이 코디하시지만 남성분들은 별로 본 적 없는 것 같네요! 한 번쯤 저렇게 여자친구분과 도전해봐도 좋을 아이템이예요!. 니트 털모자가 불편하시면, 일명 군밤모자라고 하는 방한모자도 OK랍니다!



위의 이미지들은 모두 햇츠온의 이미지들이랍니다. 런닝맨에서 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송지효씨가 자주 착용하는 특이한 모자들 기억하시나요?? 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햇츠온이예요. 햇츠온은 뉴에라, 질바이질스튜어트 등 30개이상의 세계 유명 브랜드로 구성된 모자 전문 멀티샵이예요. 독특하고 발랄한 캡모자부터 니트 털모자, 비니 등의 다양한 모자를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털모자는 특히 헤어스타일이 중요한 아이템이예요. 짧은 머리보다는 긴 머리가 더욱 생기있어보이고 코디하기 쉽지요. 긴 생머리에 앞머리를 살짝 동그랗게 말아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하셔도 좋구요. 굵은 웨이브를 넣어서 풍성하고 사랑스럽게 보이는 것도 좋아요. 털모자를 쓰실 때는 가볍게 뒤로 넘긴다는 느낌으로 써주세요. 이마에 너무 딱 붙는 스타일은 NG예요. 털모자는 사랑스럽고 빈티지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야상이나 두꺼운 털 니트 소재와 잘 어울립니다. 남자분들은 털모자를 쓰실 때는 단색의 무채색 계열이 조금 더 시크한 매력을 줄 수 있고요. 길고 두꺼운 목도리와 함께 매치하시면 더 좋답니다. 남성분들도 절대! 털모자를 눌러 쓰지 말아주세요. 털모자 그대로 살짝 걸치듯이 정수리에 가깝게 써주시면 된답니다! 털모자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비니도 좋아요. 내일은 빈티지하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