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스퀘어 백


 

 

En's Oneaday _ Tomorrow 1월 11일 화려하게! 수요일


삼한사온이 사라지나봅니다. 3일은 춥고 4일은 따뜻하다고 우리나라 겨울은 삼한사온이라 했는데요! 최근에는 이 말도 무색하더라고요. 그렇게 느껴지진 않으세요? 대체적으로는 춥지 않은 날이 더 많은 것 같기도 하고요. 지난 주말부터 계속 조금 포근한 날씨였는데, 내일부터는 강한 바람이 불어 기온이 많이 내려간다고 합니다. 모쪼록 옷 든든히 챙겨입으세요! 내일은 추워진다고 하니 레이어드된 아우터를 선택해주시면 좋을 듯합니다. 내일을 위한 코디로는 스퀘어백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포인트로 매치하기에 알맞은 아이템이거든요.

 

 

스퀘어백은 말 그대로 네모난 가방을 말합니다. 딱 틀이 정해있어서 많은 물건을 가지고 다녀도 흐트러지지 않는 장점이 있지요. 심플한 특징으로 인해서 어떠한 옷하고도 잘 어울어지는 매력을 가진 아이템이랍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스퀘어백은 아마 토트백으로 된 아이템이 아닐까 하는데요. 보다 작은 사이즈의 스퀘어백을 선택해주시면 크로스백으로 매치해서 귀여우면서도 경쾌하게 코디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게스 핸드백들을 살펴보시면 아! 이런거~ 라고 바로 생각하실 듯 해요. 

 

또 최근 들어서 스퀘어백은 클러치백으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요. 클러치 백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큰 오버사이즈로 두께는 얇고 넓은 것이 특징이지요. 이런 클러치 백은 민무늬의 심플한 백일수록 다양한 이미지에 맞춰 코디하실 수 있답니다.

 


자 그럼 내일은 어떠한 스타일과 스퀘어백을 매치하면 좋을까요? 강한 바람이 분다고 하니 스커트보다는 팬츠가 더 좋을 것 같네요. 기모 소재로 된 9부 팬츠를 옷장에서 꺼내주시고요. 팬츠 색상과 비슷하니만 채도와 명도가 밝은 얇은 벨트를 선택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상의는 셔츠를 입을 텐데요. 직딩에게 가장 무난한 아이템인 셔츠를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셔츠 위에는 숏가디건이나 숏니트로 깔끔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주시면 된답니다. 셔츠가 없으신 분은 다크톤의 블라우스도 좋겠죠? 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나기 때문에 다양한 액세서리와 자유롭게 매치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오늘 함께 코디할 스퀘어백을 위해서 팔목에 포인트를 줘보세요! 토트백 형태의 스퀘어백을 들때도 클러치백 형태의 스퀘어백을 매치할 때도 더욱 강조 할 수 있는 아이템이거든요. 마지막으로 9부 팬츠를 입으실 때는 기본 힐을 선택해주세요! 무늬가 많은 아이템보다는 단정하고 깔끔해 보이는 슈즈가 더욱 잘 어울린답니다. 아우터는 허벅지 선에서 끝나는 길이감을 가지면 적당하겠죠? 내일은 옷장 속 스퀘어백으로 화려하게 꾸며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