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런닝화


 

 

En's Oneaday _ Tomorrow 1월 12일 캐주얼 하게! 목요일


기온이 최저 영하 10도까지 내려간다고 하네요! 거기다가 설상가상으로 눈까지 내린다고 하니 이것저것 신경 써야하죠? 이런 날씨에는 구두보다 운동화를 선택하시는 것이 조금 더 안전하게 출근하는 방법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디자인도 예쁘고 기능성도 탁월한 런닝화를 소개해드릴까 해요. 예전에는 여성분들은 런닝화하면 안예브다고 생각해서 신발장 깊숙이 넣어놓고 정말! 운동할때만 신곤 했는데 지금은 디자인이면 디자인! 기능이면 기능!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지요?

 

 

밝고 신선한 컬러감과 신축성이 좋아 더욱 인기를 얻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오늘 보여드리고 있는 제품은 아디다스의 F/W 런닝화들인데요! 옆라인이 얇게 빠져서 작고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데도 한 몫 한답니다. 아디다스에서는 슈퍼노바 시리즈, 클라이마쿨 시리즈 등의 각각의 특징이 살아있는 다양한 라인을 구성하여 보다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예요.

 

특히 여성화중에서는 퍼플 컬러를 사용한 제품이 많으니! 런닝화 구매하실 때 참고 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런 런닝화를 어떻게 코디하는 것이 좋을까요?

 


실패할 확률이 가장 적으면서도 무난하게 코디하는 법은 스포티한 스타일을 살려주는 것입니다. 상으로는 박스한 후드티를 선택해주시고 짧은 핫팬츠를 매치해보세요. 귀여우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이 살아있어서 언제든지 코디하기 쉬운 옷이랍니다. 집 근처에 외출할 때나 여행할 때는 더할 나위 없는 코디법이고요. 누군가를 만나는 자리에서도 액세서리나 아우터로 조금만 중화시켜주시면 무난한 룩이 완성되죠. 하지만 내일은 날씨도 춥다고 하니 이런 하의실종의 패션보다는 모던한 룩에 반전을 주는 스타일로 꾸며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가장 오른쪽에 있는 사진처럼 심플하고 모던한 색상으로 전체 스타일링을 해주신 뒤에 런닝화를 매치하시면! 해외 스트리트 패션에 나올 것 같은 무심한듯한 룩이 완성됩니다. 이렇게 시크하게 코디하실 때는 스키니 진의 길이를 잘 조절해주시고요. 런닝화 폭이 너무 넓지 않은 제품이 더욱 좋습니다. 대부분의 런닝화들이 다른 운동화에 비해서 폭이 좁기 때문에 더욱 런닝화를 추천해드려요. 스키니가 활동적이지 않아 불편하시는 분들은 9부 레깅스를 선택 하시면 무난하세요. 그럼 내일은 반전룩으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