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왕십리 회전초밥 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다쯔미 (일식집 추천, 초밥 맛집, 다쯔미 메뉴, 한양대 맛집, 왕십리 맛집)

 

왕십리 회전초밥 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다쯔미

(일식집 추천, 초밥 맛집, 다쯔미 메뉴, 한양대 맛집, 왕십리 맛집)

 

 

 

 

 

 

레일 위로 돌아가는 회전초밥들이 절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곳은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 회전초밥 & 일식전문점 다쯔미입니다. 회전초밥을 비롯하여 라멘, 돈카츠, 우동 등 다양한 퓨전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초밥이 먹고 싶을 때마다 종종 방문하곤 하는 곳인데, 방문 후기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네요^^!

 

 

 

 

 

매장 입구에 음식 모형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으니 들어가기 전에 한번 쭉~ 훑어보면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겠죠^^? 회전초밥은 한 접시에 기본 1,500원부터 시작하구요. 현재 커플세트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매장 한 쪽은 회전초밥, 다른 한쪽은 일반 식사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다쯔미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꽤 많아서 주문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답니다^^; 회전초밥이 아닌 초밥세트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엔실장 테이블은 고민 끝에 특선 모듬초밥과 나가사키 라멘을 주문했습니다. 특선 모듬초밥에는 초밥 10피스와 샐러드, 튀김, 우동or소바가 구성되어 있어요.

 

 

 

 

 

 

 

 

음식 기다리면서 회전초밥도 찍어봤어요~ 레일 위에 돌아가는 초밥 접시만 봐도 식욕이 마구마구 샘솟네요. 개인적으로 엔실장은 회전초밥을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돌아가건, 돌아가지 않건 다 똑같은 초밥이지만, 레일 위 초밥을 집어 먹는 재미가 쏠쏠해서~:D

 

 

 

 

 

이건 초밥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요^^

 

 

 

 

 

 

제일 먼저 나가사키 라멘이 나왔어요. 통통한 새우, 꽃게 등 해물이 듬뿍~ 나오자마자 국물부터 한 입 떠먹어봤는데 해물맛이 진하게 퍼지는 게 맛있더라구요~

 

 

 

 

 

 

탱탱한 면발과 아삭한 숙주:D 국물이 빨간색이라 매울 줄 알았는데 전혀 맵지 않아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 안심하고 주문하셔도 됩니다^^!

 

 

 

 

 

 

 

 

뒤이어 특선 모듬초밥이 나왔습니다. 음식을 보자마자 ~’하면서 환호성을 지른^^; 싱싱한 초밥과 튀김, 그리고 소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소바는 우동으로도 주문 가능해요! 엔실장은 나가사키 라멘을 시켰기 때문에 우동이 아닌 소바를 주문했어요.

 

 

 

 

 

회가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는 다쯔미 초밥:D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T.T 신선해서 그런지 입 안에서 회가 살살 녹더라구요~ 초밥 하나하나 사라지는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초밥 먹방 사진들:D 참고로 엔실장은 평소 연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다쯔미 연어초밥은 두 피스 전부 먹었답니다^^;;; 연어가 사르르 녹는 게 맛있더라구요^^.... 김치가 올라가서 단번에 시선을 끌었던 저 초밥은 활어묵은지 초밥이에요! 김치를 살짝 들어 보면 회가 숨어 있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 새우, 고구마, 단호박 이렇게 세 종류의 튀김이 나옵니다.

 

 

 

 

 

밀려오는 배부름 속에 드디어 마지막 음식, 소바가 남았어요. 무와 파, 와사비를 장국에 풀어준 뒤, 소바를 푹 찍어 먹으면 OK! 입 안을 개운하게 마무리해주는 느낌이라 배부름도 잊고 다 먹었답니다.

 

 

 

 

 

깨끗하게 모두 비웠습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초밥과 다양한 퓨전 일식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다쯔미! 왕십리 내 깔끔하면서도 맛있는 일식집 또는 회전초밥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내 다쯔미를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