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왕십리맛집] 슈하스코 무한리필 전문점 메르까도 in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르까도 메뉴, 메르까도 가격, 왕십리 메르까도, 한양대 맛집, 엔터식스 메르까도)

 

[왕십리맛집] 슈하스코 무한리필 전문점 메르까도 in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르까도 메뉴, 메르까도 가격, 왕십리 메르까도, 한양대 맛집, 엔터식스 메르까도)

 

 

 

 

 

이번엔 브라질로 떠나 봅시다:D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그 중 이번에 엔실장이 방문한 곳은 메르까도인데요. 이곳은 정통 브라질리언 슈하스코 전문점으로, 슈하스코 무한리필 맛집으로도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랍니다~ 물론 슈하스코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라질 음식을 맛 볼 수 있죠!

 

 

 

 

 

 

메르까도는 런치와 디너가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는데요. 런치는 11:30부터 15:00까지이고, 디너는 17:00부터 시작이에요~ 그리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14:00부터 디너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메르까도 대표 메뉴인 무한리필 슈하스코는 요 디너 타임에만 주문 가능해요! ! 참고로 15:00~17:00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는 점!!! 방문하실 때 참고 하세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4인 이상 예약 시 생일을 맞은 사람에게는 무한리필 스테이크가 공짜라고 하네요^^~ 그리고 한양대 학생 및 임직원은 슈하스코 주문 시 10% 할인이 적용되며, 하이네켄 생맥주 2+1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요~

 

 

 

 

 

 

 

 

메뉴를 대충 둘러본 후 매장 안으로 들어갔는데요. 진짜 분위기며, 인테리어며 너무 좋아요T.T!! 고급스러움과 빈티지의 조화? 밥을 먹다가도 중간중간 카메라 셔터를 눌러 댔을 정도로, 매장 분위기가 엔실장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게다가 브라질 현지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매장 음악이 분위기를 UP! UP!

 

 

 

 

 

 

이쪽은 테라스처럼 꾸며져 있어요~ 인테리어가 마치 브라질 아마존을 연상케 하죠^^?

 

 

 

 

 

 

메르까도는 PUB도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세계 맥주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주문할 수 있어요! 분위기를 즐기며 식사와 함께 가볍게 음주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데이트 장소로는 두말할 필요 없이 Good!

 

 

 

 

 

메르까도 주방장 분들인가 봐요^^ 미소와 함께 손에 들고 있는 저것이 바로 메르까도 인기 메뉴인 슈하스코랍니다. 슈하스코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의 여러가지 재료를 꼬챙이에 꽂아 숯불에 구워먹는 브라질 전통요리를 말하는데요. 이 슈하스코를 디너에는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답니다. 엔실장은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아쉽게도 슈하스코는 먹어보지 못했어요T.T

 

 

 

 

 

 

매장 구경은 이쯤에서 마치고 이제 음식을 맛 봐야겠죠^^?

 

 

 

 

 

메르까도 메뉴와 가격입니다. 슈하스코&샐러드(디너), 런치메뉴에 토요일 예약 한정으로만 나오는 스페셜 메뉴도 있어요!

 

 

 

 

 

엔실장은 점심에 방문한지라 런치메뉴를 주문을 했는데요. 뭘 먹으면 좋을지 너무 고민되서^^; 직원분께 추천을 받았답니다. 그리하여 추천 받은 메뉴는 비프 스트로고노프와 빠르메지아나인데요. 메뉴명이 어렵고 생소하긴 했지만 런치 최고 인기 메뉴라는 말에 믿고 주문했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Good!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좌측에 돈까스처럼 생긴 음식이 빠르메지아나구요. 오른쪽이 비프 스트로고노프에요~ 아삭한 피클과 할라피뇨도 함께 제공됩니다.

 

 

 

 

 

 

 

빠르메지아나는 소고기에 튀김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후, 토마토 소스와 함께 치즈를 곁들인 음식입니다. 돈까스와 비슷하나 소고기가 들어간 것이니 소고기까스(?)라고 불러야 할까요? 고소한 소고기가 토마토 소스와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_+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조금 더 매운맛을 원한다 싶은 분은 타바스코 소스를 뿌려서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어서 밥을 소스에 슥슥 비벼서도 먹어봤답니다. 사이드로 나온 감자튀김은 케첩에 콕~

 

 

 

 

 

 

덮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의 이 음식은 비프 스트로고노프입니다. 소고기, 양파, 버섯 등의 재료에 크림소스를 넣어 만든 브라질식 스튜라고 해요. 비주얼은 친숙하지만 확실히 향에서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확~ 풍기더라구요. 비프 스트로고노프 역시 사이드로 감자튀김이 함께 나옵니다.

 

 

 

 

 

 

 

두 음식 다 맛있었지만 둘 중 하나를 꼽으라면 엔실장은 요 비프 스트로고노프가 개인적으로 더 좋았는데요. 크림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하더라구요:D 배가 충분히 찼음에도 불구하고 숟가락이 멈추지 않았던 음식이랍니다^^; 스튜라 그런지 안에 들어 있는 소고기도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요~ 역시 추천 받아서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두 음식 다 엔실장 맘에 쏙~

 

 

 

 

 

 

분위기와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브라질 레스토랑 메르까도! 무한리필 슈하스코를 비롯하여 맛있는 브라질 요리를 맛보고 싶은 분들께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서 만나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