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신규 오픈!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밍차이나’ (한양대 맛집, 한양대 중국집, 짜장면 맛집, 밍차이나 메뉴)

 

신규 오픈!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밍차이나

(한양대 맛집, 한양대 중국집, 짜장면 맛집, 밍차이나 메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신규 F&B 매장이 입점했습니다! 바로 중국음식점 밍차이나인데요. 신규 오픈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매 식사시간마다 손님들로 테이블이 북적북적~ 벌써부터 Hot한 한양대 맛집으로 떠올랐답니다:D 엔실장이 방문했을 때에도 테이블이 가득 찬 것은 물론, 줄을 서서 대기하는 사람들까지 있었어요~

 

 

 

 

 

오픈 기념으로 전 메뉴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뿐만 아니라 11 30일까지 주문 시 군만두 무료 증정!

 

 

 

 

 

기다림 끝에 드디어 착석! 메뉴 구성은 심플해요~ 짜장면과 볶음밥, 탕수육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메뉴에 짬뽕이 없어서 조금 의아했는데요. 직원에게 물어보니 짬뽕은 추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엔실장은 짜장면과 해물볶음밥,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음식은 비교적 빨리 나오는 편이에요~ 대화를 하면서 조금 기다리고 있으니 주문한 음식이 차례로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D 윤기 좔좔~ 짜장면과 해물이 듬뿍 들어간 해물볶음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윽고 탕수육까지 나오면서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면이 불까 싶어서 짜장면을 먼저 비비기 시작했는데요. 듬뿍 올라간 짜장과 큼직한 건더기들이 만들어 내는 환상조화! 너무 맛있겠죠^^?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굿굿! 짜장도 무척 맛있었지만 엔실장은 면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보시다시피 면발이 두툼해요~ 얇은 면들과는 확실히 식감이 다르답니다~:D

 

 

 

 

 

다음은 해물 가득~ 해물볶음밥이에요.

 

 

 

 

 

 

짜장과 밥을 슥슥 비벼서 한 입 냠~ 짜장이 맛있어서 그런지 짜장면도 그렇고, 볶음밥도 그렇고 다 맛있더라구요^^! 느끼하지도 않고 간도 딱 맞았답니다.

 

 

 

 

 

 

 

1 1메뉴에 탕수육은 기본 아닌가요? 바삭한 돼지고기에 새콤달콤 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튀김만큼이나 소스의 맛이 무척 중요한데요. ‘밍차이나탕수육은 소스가 적절히 새콤달콤하니 입맛에 맞아서 배가 부른데도 젓가락을 멈출 수가 없었답니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내에 중식 요리점이 입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오픈 전부터 기대가 무척 컸었는데요. 기대를 만족시킬 만큼 정말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왔습니다. 왕십리, 한양대 부근 맛있는 중국집을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밍차이나어떠신가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