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왕십리 한식뷔페 추천! 자연별곡 한양대점 (엔터식스 자연별곡, 한양대 자연별곡, 자연별곡 런치, 한양대 맛집, 왕십리 맛집)

 

왕십리 한식뷔페 추천! 자연별곡 한양대점

(엔터식스 자연별곡, 한양대 자연별곡, 자연별곡 런치, 한양대 맛집, 왕십리 맛집)

 

 

웰빙 열풍에 힘입어 최근 한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무척 뜨겁습니다. 그리고 이런 트렌드에 맞춰 속속 등장한 한식뷔페들이 연일 문전성시를 이룰 정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도 바로 한식뷔페랍니다! 바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1층에 있는 자연별곡이에요!

 

 

 

 

 

 

자연별곡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여 전국 방방곡곡 다양한 지역의 한식을 선보이는 친건강 한식 샐러드바입니다. 일반 패밀리레스토랑처럼 런치와 디너(주말)로 샐러드바가 구성되며, 디너 또는 주말에는 더 많은 종류의 한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참고로 엔실장은 점심에 방문했는데, 런치임에도 불구하고 음식 가짓수가 많아 굉장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고 왔답니다:D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많아요+_+!! 주말엔 긴 웨이팅 시간도 감수해야 할 정도로 많은 손님이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한식 열풍이란 말이 정말 실감이 나더라구요!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평일 런치는 12,900, 디너&주말&공휴일은 19,900원이에요. 취학 아동의 경우 9,900원이며, 미취학 아동은 6,500원이랍니다.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던 자연별곡T.Tb 고급스러운 한식당 느낌이죠?

 

 

 

 

 

 

한국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매장 인테리어가 굉장히 인상적인데요. 특히 항아리를 인테리어에 많이 적용했더라구요. 커다란 항아리 모양의 샐러드바에 항아리 분수, 항아리 뚜껑 조명 등등. 전통미가 느껴지면서 한편으론 귀엽더라구요^^!

 

 

 

 

 

계절이 맞춰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D

 

 

 

 

 

, 매장 구경도 식후경이죠? 음식을 가지러 출발!

 

 

 

 

 

샐러드바를 운영하는 패밀리레스토랑에 가게 되면 선뜻 눈길이 안 가는 음식들도 많이 있기 마련인데, 여기는 전 음식에 다 눈이 갈 정도로 음식 구성이 너무 좋아요T.T!! 안동찜닭, 들깨수제비, 열무비빔국수 등 한식을 좋아하는 엔실장에겐 그야말로 천국+_+ 채소도 신선해서 너무 좋았답니다.

 

 

 

 

 

즉석에서 만든 전과 냉면, 그리고 삼겹고추장불고기, 돼지갈비 등의 직화구이 요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연별곡의 런치, 디너, 시즌 메뉴들은 자연별곡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음료는 디저트 코너 뒤편에 있어요!

 

 

 

 

 

엔실장의 첫 접시에요^^! 자연별곡의 또 하나의 특징은 바로 요 접시인데요. 위와 같이 9칸으로 나뉘어진 접시가 있기 때문에, 음식을 섞이지 않게 담을 수 있답니다. 아무렇게나 담아도 깔끔하고 예쁘게 담기더라구요~ 너무 좋아서 저 접시만 계속 썼어요^^;;

 

 

 

 

 

 

표고버섯 탕수, 삼겹고추장불고기, 주먹밥, 가을넝쿨 호박전 등을 담아 왔습니다. 간도 딱 좋은 게 다 맛있어요~

 

 

 

 

 

물론 이렇게 원형 접시도 있습니다. 각자 원하는 접시를 골라 담아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냉면도 있어요~ 뷔페 특성상 한 그릇 양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그래서인지 그릇이 많이 커 보이는 느낌이 있는데요. 뷔페에선 역시 딱 저 정도 양이 좋더라구요~ 너무 많이 나오면 다른 음식들을 먹기 힘들기 때문에^^!

 

 

 

 

 

다 먹은 접시는 테이블 한 쪽 편에 놓아두면 되는데요. 9칸 접시의 경우 접시가 꽤 커서 테이블을 차지하는 공간이 많아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직원분이 금방금방 치워줘서 불편함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엔실장의 두 번째 접시! 첫 접시 때 담지 못한 음식들 위주로 담아봤는데요. 유일하게 두 접시에 모두 오른 메뉴가 하나 있으니 바로 서울식 당면순대볶음이에요~ 매콤한 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달한 단호박 식혜+_+

 

 

 

 

 

 

 

배가 슬슬 불러오는 걸 보니 디저트 타임이 된 것 같아 디저트 공략에 나섰는데요. 얼음과자 코너에는 빙수와 아이스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곡물이 첨가되어 고소하면서도 달달했던 빙수~

 

 

 

 

 

아이스크림은 흑임자, 바닐라, 그리고 오미자 셔벗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분홍분홍한 색감에 끌려 오미자 셔벗으로 선택! 많이 달지 않고 맛이 깔끔해서 후식으로 먹기 무척 좋았답니다.

 

 

 

 

 

 

이 외에 떡과 과일 등의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를 마친 후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커피타임~ 샐러드바 마무리의 정석이죠^^!

 

 

 

 

 

가을 식재료를 활용한 팔도의 다양한 한식을 맛볼 수 있었던 한식뷔페, 자연별곡! 음식이면 음식, 인테리어면 인테리어!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만한 한식뷔페가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해 드립니다. 건강한 한식을 즐기고 싶을 때,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자연별곡으로 오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