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여름, 다이어트가 필요해! 다이어트 식단 소개 및 다이어트 어플 추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아침식사)

 

여름, 다이어트가 필요해! 다이어트 식단 소개 및 다이어트 어플 추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아침식사)

 

 

어느덧 성큼 다가온 여름! 하지만 그와 함께 찾아온 다이어트와의 전쟁 때문에 요즘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거울을 볼 때마다 절로 나오는 한숨에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다이어트 식단을 어떻게 짜면 좋을 지에서부터 막막하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의 식단을 조금 참고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부터 연예인들의 성공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 비법! 다이어트 식단 살펴보기

 

 

 

 

(1) 박보람의 다이어트 식단

 

슈스케 출신의 가수 박보람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성공 연예인으로 손꼽히는데요. 과거 슈스케 출연 당시 통통한 모습이었던 그녀는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며 꾸준한 노력 끝에 무려 32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가 됐었는데요. 놀랍게도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 5! 물론 일반적인 식사량과는 많은 차이가 있지요~

 

 

<식단 정보>

- 오전 8 : 토마토 1 + 고구마 1(120~150g) + 닭가슴살 1조각 (100g) + 채소(드레싱 X)

- 오후 12 : 닭가슴살 샐러드 + 다이어트 음료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것으로!)

- 오후 3 : 바나나 1 + 계란흰자 3 + 노른자 1

- 오후 6 : 고구마 1 + 닭가슴살 1조각(100g) + 채소

- 오후 9 : 바나나 1 + 계란흰자 2 + 노른자 1 + 호두 3

 

(참고)

- 닭가슴살은 굽거나 삶아도 OK!

- 채소는 드레싱 없이 먹습니다.

 

 

 

 

 

(2) 강소라의 다이어트 식단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 맨도롱또똣에서 유연석과 폭풍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강소라! 늘씬한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이지만,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녀 역시 폭풍 다이어트를 겪어야만 했는데요. 한때 몸무게가 72kg에 달했던 그녀이지만 규칙적인 식단과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습니다. 참고로 강소라는 다이어트 시 아침, 점심, 저녁 세 끼는 무조건 챙겨먹되 야식은 절대 먹지 않는 방식을 고수했다고 하네요~

 

 

<식단 정보>

- 아침 : 요거트 + 과일 + 견과류 갈아 마시기! (소화 작용을 위해 마도 첨가하면 OK)

- 점심 : (출출할 경우 간식으로 죽(호박죽, 깨죽, 잣죽 등) 섭취!)

- 저녁 : 양상추 + 닭가슴살(소고기 안심으로 대체 가능)

 

 

 

 

 

(3)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핫바디로 유명한 모델 유승옥! 그녀는 어떤 식단을 통해 몸매 관리를 하고 있을까요? 한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은 하루 세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점심 식단이 자유롭다는 것! 이는 다이어트 식단만으로 세 끼를 구성하면 음식에 대한 자제력이 약해지기 쉬워 폭식을 불러 와 요요현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한 끼 정도는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침엔 포만감이 높고 섬유질이 풍부한 오트밀을 섭취!

 

 

<식단 정보>

- 아침 : 오트밀 작게 세 주먹 + 물 소량 (전자레인지 2분 가열)

- 점심 : 과식을 하지 않는 선에서 자유롭게 섭취

- 저녁 : 닭가슴살 + 양파 반 토막 + 버섯 + 달걀 3(1개는 흰자만)를 볶아서 조리 ( X)

 

 

 

다이어트 시 아침식사는 거르지 마세요~

 

 

 

 

다이어트를 할 때 식사량을 줄인다는 이유로 식사를 거르는 일이 많은데요. 특히 아침식사를 많이 거르더라구요. 하지만 이는 다이어트에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올 수 있는데요. 아침식사를 먹지 않으면 밀려오는 허기로 인해 점심에 과식을 할 가능성이 높아진답니다. 그러니 아침식사는 조금이라도 반드시 챙겨 드세요!

 

 

 

다이어트 어플 추천!

 

 

 

 

아무리 다이어트 식단을 잘 짜고 실천한다 할 지라도 운동이 병행되지 않으면 무용지물! 위의 연예인들 역시 식단 못지 않게 운동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했는데요. 다이어트 운동 시 도움이 될만한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것은 다이어터라는 어플이에요. 이 어플은 다이어트 웹툰으로 유명한 다이어터의 주인공을 캐릭터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웹툰을 본 적이 있는 분들이라면 친근하게 사용 가능한데요. 다이어트 어플답게 식사량과 운동량을 기입하여 매 끼 섭취 칼로리와 소모 칼로리를 쉽게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만보계 기능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퀘스트 제공을 통해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앱스토어)

 

 

다음으로 다노라는 다이어트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노트 메뉴를 통해 다이어트 일기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데요. SNS처럼 서로 노트를 공유하며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랍니다. 다이어트는 혼자 하는 것보다 함께 할 때 더욱 더 의지가 강해지는 법이죠^^! 게다가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들을 제공하는데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꿀팁들을 소개해 주는 것은 물론, 따라 하기 좋은 다양한 운동영상들도 제공한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