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엔터식스 맛집 / 한양대 맛집] 점심, 저녁 메뉴 추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엔터식스 맛집 / 한양대 맛집] 점심, 저녁 메뉴 추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여러분 부대찌개 좋아하시나요? 얼큰한 국물에 맛있는 햄이 어우러진 부대찌개는 그야말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 점심 & 저녁식사 메뉴로도 좋아 엔실장도 자주 즐겨먹는 음식 중 하나랍니다. 그리고 마침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있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맛있는 한 끼를 즐기고 나왔던 터라 여러분들께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후기 시작할게요:D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방문해 본 분들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은 전체가 외식 매장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다양한 종류의 외식 매장들이 많기 때문에 방문할 때마다 뭘 먹으면 좋을지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곤 하는데요. 오늘은 회사 사람들과 함께 점심식사 메뉴로 부대찌개를 선택!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매장을 찾아 열심히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표지판을 따라 어느 정도 걷다 보면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매장이 짠~하고 나타납니다. 기존에 늘 보아왔던 놀부부대찌개 매장들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죠? 엔터식스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춘 유럽풍 느낌 & 화이트 컬러의 외관이 인상적인데요. 때마침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이더라구요~

 

 

 

 

 

회사 사람들과 함께 점심식사를 하는 자리였는데 엔실장은 업무 때문에 조금 늦게 도착했답니다^^; 도착하니 이미 주문을 마치고 기본 반찬들이 셋팅되어 있었는데요. 기본반찬으로는 어묵, 김치, 콩나물, 샐러드 등이 나옵니다.

 

 

 

 

 

 

이미 주문을 마친 뒤지만 그래도 음식점에 방문했으니 메뉴판도 몇 장 찍어둡니다:D 부대찌개는 종류가 다양한데요. 엔실장 일행은 기본 놀부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부대찌개 외에 철판 요리는 물론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찍는 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바로 먹을 수 있는 건 아니고 끓을 때까지 기다려야 해요~

 

 

 

 

 

 

음식이 끓기를 기다리며 매장도 둘러봤는데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매장이 깔끔한 게 참 좋더라구요~ 평일 낮 점심 시간을 훌쩍 넘긴 시간대였음에도 불구하고 식사를 하러 오신 손님들도 꽤 있었습니다.

 

 

 

 

 

 

드디어 보글보글~ 부대찌개가 끓기 시작!!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는 듯 빠르게 라면사리를 넣었는데요.

 

 

 

 

 

 

보시다시피 라면사리가 두 개나 들어가있죠? 하나는 일반 라면사리고 다른 하나는 생라면사리인데요. 생라면사리는 튀기지 않은 저지방 생면에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생면이라 그런지 확실히 일반 라면사리와는 식감이 다르게 느껴졌는데요. 조금 더 쫄깃한 느낌이라 엔실장은 생라면사리가 더 좋더라구요~

 

 

 

 

 

라면이 어느 정도 익기를 기다렸다가 드디어 식사를 시작합니다. 보글보글 라면과 함께 끓고 있는 모습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엔실장은 부대찌개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이 날 맛있는 부대찌개와 함께 엔실장도 든든한 한끼를 마쳤습니다.

 

 

부대찌개는 점심, 저녁 언제든 즐기기 좋은 메뉴가 아닐까 싶은데요. 한양대 근처 맛있는 부대찌개 가게를 찾고 계셨다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위치한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매장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