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ood
2015. 2. 9. 18:25

 

[한양대 맛집/츄러스 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즐기는 달달한 츄러스 한입!

츄로101 (제시카&크리스탈 츄러스)

 

 

 

여러분, 츄러스 좋아하시나요? 엔실장은 놀이공원에 놀러 가면 꼭 하나 사 먹을 정도로 츄러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놀이공원이 아니면 평소엔 쉽게 먹을 수 없어 항상 아쉬움이 있었답니다. 그런데 요즘 츄러스를 판매하는 곳이 하나 둘 생겨나기 시작하더니, 어느새 츄러스가 국민 간식이 되어 버렸죠? 츄러스를 좋아하는 엔실장에겐 그야말로 행복한 변화인데요~ 마침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도 츄러스 맛집이 입점하여 다녀왔습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위치한 츄러스 맛집은 바로 츄로101! 핸드메이드 스페니쉬 츄러스 전문점으로, 반죽부터 소스까지 직접 만들기 때문에 훨씬 더 맛있는 츄러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츄로101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2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좌측에 위치해 있는데요. 옆에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가 있어서 그런지, 오픈 라디오를 즐기면서 먹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현재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츄러스 사진 또는 츄로101 매장 전면 사진을 찍고 츄로101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태그하면 무려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츄로101을 방문하시면 꼭 한번 참여해 보세요~~

 

 

 

 

 

매장에 방문하자마자 엔실장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문구!! 츄러스를 2개 구입하면 한 개를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오오! 여럿이 먹기에 완전 좋은 혜택이죠?

 

 

 

 

 

매장 우측에는 이렇게 츄러스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어요.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꽤 오랜 시간을 저 앞에서 고민했는데요. 특히 우측에 초콜릿 코팅이 된 츄러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츄러스에 초콜릿을 입힐 생각을 하다니, 완전 Good idea! 참고로 츄로101 츄러스는 방송에 나와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제시카, 크리스탈 자매의 일상 생활을 다룬 제시카&크리스탈에 나왔던 츄러스가 바로 츄로101 츄러스랍니다.

 

 

 

 

 

, 그럼 주문을 해 볼까요? 츄로101 메뉴판이에요~ 엔실장은 밥을 먹은 뒤 디저트로 먹을 겸 방문한지라 츄러스 하나와 음료 하나를 시켰답니다.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Oh! 카드 회원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니, 잊지 말고 카드 제시하세요^^

 

 

 

 

 

시원한 레몬에이드 먼저 찰칵~ 츄러스는 주문 후 나오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때마침 오픈 라디오 생방송이 진행되고 있어서 옆에서 구경하면서 기다렸답니다.

 

 

 

 

 

드디어 츄러스가 나왔습니다. 엔실장이 주문한 건 레알 시나몬 츄러스에요. 옆에 있던 초콜릿 츄러스가 아른아른 거리긴 했지만, 엔실장이 좋아하는 시나몬의 유혹을 뿌리칠 수가 없었답니다^^; 갓 나와서 그런지 츄러스가 따끈따끈~ 한 게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츄러스는 따뜻할 때 먹어야 제 맛이죠!

 

 

 

 

 

그리고 이어진 시식! 겉은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거기에 시나몬 향까지 더해지니 엔실장은 완전 만족! 식후라 배가 부른 상태였음에도 불구하고, 게눈 감추듯 정말 순식간에 먹어버렸답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놀이공원에서 먹던 추억이 떠올라 선택한 디저트 메뉴였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던 츄로101 츄러스였습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어, 쇼핑과 식사를 한 곳에서 즐기실 수 있는데요. 식사 후 달달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츄러스 한 입 어떠신가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사근동 | 파크에비뉴엔터식스 한양대점
도움말 Daum 지도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