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 맛집] 진한 육수가 맛있는 포베이 쌀국수 (강변역 맛집, 쌀국수 맛집)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 맛집] 진한 육수가 맛있는 포베이 쌀국수 (강변역 맛집, 쌀국수 맛집)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행복해하는 시간이 두 번 있죠. 점심시간과 퇴근시간:D 엔터식스 직원들은 본사가 강변 테크노마트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 식사를 테크노마트 내부에서 해결하는 편인데요. 특히 9층 식당가를 자주 이용한답니다. 안 가본 음식점이 없을 정도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그 중 강변 테크노마트 9층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베이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맛집 후기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매장 전경 사진! 포베이는 강변 테크노마트 9 롯데리아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실 다녀온 지는 꽤 됐는데 어쩌다 보니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이 날 이후로 두 번이나 더 방문했는데도 말이죠….

 

 

 

 

 

자리에 앉으면 직원이 이렇게 메뉴판과 차를 가져다 줍니다.

 

 

 

 

 

제가 이 날 너무 배고팠던 모양입니다. 메뉴판을 면류밖에 찍질 않았네요^^; 쌀국수는 기본 고기 쌀국수 외에 해물 쌀국수, 매운 쌀국수, 냉쌀국수 등이 있구요. 양은 스몰과 미디엄 중 선택 가능합니다. 물론 월남쌈과 밥 종류, 사이드메뉴도 있어요! 제가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말이죠T.T

 

 

 

 

 

엔실장은 양지/차돌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쌀국수의 기본이라 여기며 항상 시키는 메뉴에요!

 

 

 

 

 

주문을 마친 후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차도 따라 마십니다. 쌀국수 음식점은 대게 이렇게 재스민차를 주는데요~ 엔실장은 그냥 물보다 이게 훨씬 더 좋더라구요. 물이라면 그냥 한번만 마시고 말았겠지만, 여기서는 계속 차를 홀짝홀짝 마시게 돼요.

 

 

 

 

 

테이블 위에 준비되어 있는 소스를 미리 덜어 놓고 기다리고 있으니, 곧이어 직원분이 숙주와 양파, 단무지를 가져다 줬어요. , 쌀국수를 먹을 때 간혹 숙주가 다 익지 않아 덜 익은 숙주의 맛을 느낄 때가 종종 있는데요. 그래서 엔실장은 주문할 때마다 항상 숙주를 데쳐서 달라고 요청하는 편이랍니다. 그럼 숙주를 국물에 넣고 익힐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이 날은 제가 말하는 것을 깜빡하는 바람에 그냥 숙주가 나와버렸네요~^^;

 

 

 

 

 

 

음식이 나올 동안 매장도 둘러 봅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확실히 사람이 많은데요. 방문할 때마다 이 정도 손님은 늘 있는 것 같아요~

 

 

 

 

 

드디어 기다리던 쌀국수 등장!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 나와서 깜짝 놀랐어요. 매장만 잠시 둘러봤을 뿐인데 음식을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기분 UP!

 

 

 

 

 

 

숙주를 미리 익히지 못한 관계로 숙주를 재빨리 넣어 줍니다~ 뒤이어 쌀국수에 빠질 수 없는 양파도 넣어주었어요~ 참고로 기본 셋팅에는 청양고추가 있지 않은데요. 그럴 땐 직원분께 요청하면 가져다 줍니다^^

 

 

 

 

 

점심식사 완료~ 맛은 꽤 좋았어요! 엔실장은 음식을 먹을 때 맛없다라는 생각이 들면 두 번 다시 그 가게를 방문하지 않는데요. 앞서 말했다시피 이날 이후로 두 번이나 더 방문했답니다:D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뭔가 요청하면 바로 와서 확인해 주는 것은 물론, 냅킨이 떨어지지 않도록 중간중간마다 계속 확인하고 채워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이건 최근에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요. 런치할인이 시작되어서 점심시간에 쌀국수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