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1. 12. 29. 00:00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30일 금요일


한 겨울이 되면서 피부가 건조해지신 분들 많으시죠? 실내 생활을 많이 하다 보니 건조함이 더욱 심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얗게 일어나서 보기도 싫은데 간지럽기도 하니 여간 불편한게 아니예요. 그렇다고 막 긁을 수도 없고요. 특히 손처럼 물이 자주 닿는 곳은 건조함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답니다. 물이 닿은 직후에 꼭꼭 보습제를 발라줘서 손이 트는 것을 방지해주셔야 해요.

 

수 많은 핸드크림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더 바디샵의 와일드 로즈 핸드크림이예요. 황산화 성분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톤을 고르게 유지시켜주는 강점이 있다고 하네요. 모든 핸드라인은 로즈힙 오일을 주 성분으로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데 탁월한 기능이 있답니다. 단순 보습의 역할 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과 피부톤을 유지시켜준다고 하니 더욱 탐이 나지요?



이렇게 꾸준히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겨울에는 기초 관리도 잊지마셔야합니다. 첫번째는 물마시기인데요. 하루에 2리터의 물을 마시면 피로감이 줄어들고 수분 유지에 최고의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요즘에는 물 대신에 탄산음료, , 커피 등을 많이 마셔서 더욱 수분 섭취가 줄어들고 있죠? 하지만 이런 음료들은 이뇨작용이 강해서 더욱 수분 부족 현상을 일으키니 요인이 된다고 하니! 겨울철에는 더더욱 줄여야겠습니다. 두번째는 과일 섭취예요. 아까 말씀 드린 황산화 성분은 보습에 효과가 좋답니다. 겨울 제철 과일에는 이 황산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황산화 성분은 겨울에 특히 많이 만들어지는 활성산소를 중화시켜 피부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샤워 및 세안 주의! 겨울이라고 해서 뜨거운 물로 샤워나 세안을 하시는 분이 많으시죠? 하지만 뜨거운 물은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게 하고 피부 지방층을 제거하여 피부 건조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체온과 비슷한 미지근한 물로 샤워 및 세안을 하고 때타올 등 피부에 심한 자극을 줄 수 있는 제품은 피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내일은 촉촉한 하루 보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1234 2011.12.29 16: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좀 뜬금없지만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더바디샵이랑 더페이스샵이랑 같은 그룹 계열사에요?

  2. qkqhqmffn 2011.12.29 17: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뜨거운물이 오히려 수분을 빼앗는구나...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