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할로윈 의상, 집에 있는 옷으로 패셔니스타 되기! 할로윈 데이 의상, 할로윈 파티 코디

 

할로윈 의상, 집에 있는 옷으로 패셔니스타 되기! 할로윈 데이 의상, 할로윈 파티 코디 

 

 

과거 서양에서만 즐기는 문화로 여겨졌던 파티문화가 보편화 된 요즘 파티 마니아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날이 눈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바로 해피 할로윈 데이!

 

 

10월의 마지막 날, 31일! 할로윈 데이 파티 때 입을 옷 다들 정하셨나요? 파티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우리나라에서 단 한번의 파티 때문에 옷을 살 수는 없고, 아직 정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으시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가지고 있는 옷으로 현명하게 할로윈 파티의 패셔니스타가 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엔실장이 알려드리는 집에 있는 옷으로 패셔니스타 되기! 지금 바로 보시죠!^^

 

  

★ 할로윈 Romantic&Sexy 스타일

 

할로윈 스타일에 있어서 무조건 섹시하고 튀는 스타일 보다는 무난해 보이지만 특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이 고급스러워 보이면서도 파티 스타일에 제격입니다. 파티 스타일에서 가장 많이 선호하고 있는 블랙 원피스에 할로윈 헤어 제품만 착용해도 무난하면서도 파티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레이디 룩에서 파티퀸 스타일로?

 

2014년 할로윈데이는 금요일! 이때 오피스레이디들의 고민이 또 하나 추가됩니다. 출근길에 입는 스타일과 파티를 위한 스타일 두 가지를 고민해야 하죠.

 

 

이런 고민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AFTER FIVE WEAR’(애프터파이브웨어) 스타일을 추천합니다. 이 스타일은 근무시간 이후의 모임 등에 나갔을 때 재킷들을 위에 입어 밤의 무드를 내는 것을 말하며 다른 옷으로 바꿔 입는 수고를 덜어주는 합리적인 방법으로 오피스레이디들을 위한 1석2조의 스타일 연출법입니다.

 

 

평소보다 조금은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기하학적인 프린트의 주름 디테일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여기에 클러치를 함께 매치하여 파티 분위기를 살려보세요. 파티에 가기 밋밋하다고 느껴지는 여성들은 파티에 가기 전 패턴 스타킹을 신어 TPO에 맞는 센스 있는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답니다.

  

 

★  포인트 아이템을 활용할 것

 

코스튬은 자신 없지만 화끈한 스타일을 시도하고 싶다면 상의로 브레지어에 가까운 크롭트톱을 입고 타이트한 스키니진을 매치한 뒤 블레이저를 어깨에 살짝 걸쳐주세요. 과도한 노출은 피하되 파티 느낌을 내기에는 충분하답니다. 물론 포인트 컬러가 있는 스틸레토힐이나 마녀를 떠올리게 하는 커다란 플래피햇까지 더하면 안성맞춤!

 

 

또한 레이스, 시스루, 꽃 패턴, 커팅 디테일이 많은 화려한 옷이 있다면 금상첨화 입니다. 대신 이런 옷차림에는 슈즈나 백 등 여타의 액세서리는 미니멀한 것을 택하는 것이 좋겠죠. 여기에 새빨간 립을 바르거나 두꺼운 아이라이너를 그려주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 파티를 위해 새 옷을 사기도 애매하고, 호박을 쓰거나 마녀 분장을 할 용기도 나지 않는다면 약간의 포인트와 센스로 톡톡 튀는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