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캠핑룩, 글램핑룩] 캠핑, 글램핑 스타일링 캠핑할 때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캠핑룩, 글램핑룩] 캠핑, 글램핑 스타일링 캠핑할 때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

 

 

가을은 바야흐로 캠핑, 글램핑 시즌! 가족들과 친구들과 연인과 룰루랄라 캠핑을 떠나고 싶지만 평소 입지 않던 스타일이기에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망설이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엔실장이 준비한 캠핑룩, 글램핑룩 / 캠핑, 글램핑 스타일링! 궁금하시죠? 자, 지금 바로 보시죠~! 

 

 

 레이어드로 스타일과 활동성 동시에 만족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성은 갖추면서도 일상복처럼 느껴지는 캐주얼한 감성의 재킷과 팬츠, 슈즈를 매치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살린 캠핑룩 연출이 가능해요. 여기에 각 아이템의 컬러 톤을 통일하면 더욱 멋스러운 캠핑룩을 선보일 수 있답니다.

 

 

특히 옷을 갖춰 입기 애매한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두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레이어드해 연출하면 보온성과 활동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살릴 수 있죠. 아침 저녁으로 부쩍 선선한 요즘, 재킷만으론 조금 쌀쌀한 느낌이 든다면 재킷 위에 캐주얼한 베스트 제품을 레이어드 해 입고 벗기가 용이하고, 움직이기 편안한 멋스러운 캠핑, 글램핑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믹스앤매치’로 발랄함과 개성 살려

 

야외 캠핑을 위한 기능적인 아웃도어 웨어와 일상에서 입는 캐주얼 웨어를 적절히 믹스매치한다면 감각적인 글램핑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야상스타일의 아웃도어 점퍼에 후드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면 따뜻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링 완성! 또 아웃도어 웨어인 바람막이 점퍼 위에 포근한 캐주얼 니트를 매치하면 개성과 스타일 모두를 잡을 수 있으니 캠핑룩, 글램핑룩 연출할 때 꼭 꼭 기억해주세요^^

 

 

 

 

올 가을, 엔실장이 알려드린 캠핑, 글램핑 스타일 팁으로 스타일리쉬한 캠핑을 즐겨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