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Beauty
2014. 3. 28. 14:39

 

꽃보다 예쁜 그녀! 남심 녹이는 '봄나들이 메이크업'


 

따뜻해진 봄 날씨에 꽃놀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줄 화사한 봄나들이 메이크업,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BASE

 

화사한 봄나들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한 첫번째 단계,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꼼꼼히 발라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입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건조함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죠~ 이럴땐 페이스 오일과 파운데이션을 섞어서 얼굴 전체에 균일하게 바르면 촉촉함과 동시에 물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어 좋답니다. 그 후 T존과 애플존에 한 톤 밝은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으며 덧발라주면 완성! 이렇게 하면 잔주름과 모공이 커버되고 얼굴 라인과 볼륨이 살아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리고 봄나들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블러셔! 생기 있는 블러셔 표현을 위해서는 너무 퍼져 보이지 않으면서 자연스레 앞 광대를 감싸는 느낌으로 그라데이션하는 것이 포인트인데요, 이 때 코랄컬러 블러셔는 혈색있는 얼굴로 보이게 하여 보다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파스텔 핑크 컬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벚꽃처럼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으니 컬러 선택 시 참고해주세요.

 

  


EYE

 

아이메이크업은 블러셔 컬러에 맞춰 섀도우를 선택해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핑크 블러셔를 선택했다면 핑크톤 아이섀도우를, 코랄컬러를 선택했다면 같은 코랄톤 섀도우를 선택해주시면 된답니다. 쉽죠? 그 후 선택한 섀도우로 눈두덩이 전체에 옅은 핑크 혹은 코랄 섀도우를 베이스로 깔아주세요. 이는 은은한 색감은 물론 눈두덩이의 유분기를 잡아줘 아이라이너가 번지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해준답니다.

 

 

여기에 쉬머한 로즈 또는 오렌지 골드 빛 섀도우를 아이홀을 따라 살짝 터치해주면 사랑스러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핑크 섀도 위에는 블랙 아이라이너를, 코랄 섀도에는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선택해 점막을 따라 가늘게 그려주고 아이라이너와 동일한 컬러의 섀도로 한 번 더 블랜딩해주면 음영감 있는 눈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단계에서는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준 뒤 마스카라를 이용해 가볍게 쓸어주면 화사하고 또렷한 눈매 완성!

 

 

 

LIP

 

립메이크업 또한 블러셔와 섀도 컬러톤과 통일감을 줄 수 있도록 동일한 컬러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핑크빛 또는 오렌지빛이 감도는 립틴트를 이용해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세요. 입술 중앙에 컬러를 짙게 칠하면 볼륨감이 더해져 매혹적인 느낌이 배가 되니 참고 하시구요! 여기에 촉촉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아랫입술의 중앙 부분에 립글로즈를 톡톡 발라주세요.

 

 

 

이렇게 모든 과정을 마치면 꽃보다 예쁜 그녀 만드는 봄나들이 메이크업 완성! 이번 주말, 꽃놀이 등 봄나들이를 계획 중이신가요? 엔실장이 알려드린 봄나들이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화사하게 즐겨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15)N
Collection (772)
Life & Talk (281)
Now Event (258)
Now Enter6 (685)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