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Beauty
2014. 2. 13. 14:14

 

입학 새내기 메이크업, 내추럴 메이크업 노하우

 

 

입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입생들이 궁금해지는 입학 시즌!! 재학생들의 레이더는 남녀불문 신입생들에게로 향하죠 ㅎㅎㅎㅎ 이 때 상큼 발랄 풋풋한 신입생이 될 것이냐, 나이만 어린 그냥 신입생이 될 것이냐 하는 것은 여러분께 달렸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냐구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새내기 메이크업, 내추럴 메이크업 노하우만 잘 숙지하시면 된답니다. 새내기 메이크업, 내추럴 메이크업 노하우, 지금 바로 보시죠!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

 

새내기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자연스러움을 살려 풋풋함을 돋보이게 하는 것입니다. 지나친 색조화장 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강조하는 메이크업 연출법이 필요한데요. 얇게 바르되 꼼꼼하게 두드려 기초를 튼튼하게 다지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요소랍니다. 이때,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해 무조건 밝은 제품을 사용했다가는 얼굴만 하얗게 뜨는 결과를 초래하기 십상이니 주의하셔야해요.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의 베이스를 가볍게 펴 발라 스무 살 특유의 깨끗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렷한 눈매와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

 

또렷한 눈매를 위한 메이크업은 정말 간단해요. 먼저 눈물을 머금은 듯한 영롱한 눈매 연출을 위해 글리터 섀도우를 눈 바로 윗부분과 애교살 부분에 발라주세요. 그 후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선택해 속눈썹 사이를 꼼꼼하게 메워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뷰러를 사용해 속눈썹을 올려준 뒤 뭉치지 않도록 가볍게 마스카라를 해주면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완성. 눈썹은 자연스러운 연출을 위해 농도 조절이 쉬운 섀도우 타입의 아이브로우 케익을 고르는 것이 좋고 모양은 자신의 원래 눈썹 모양에서 많이 변형되지 않는 선에서 그려주시는게 좋아요.

 

 

 

 

틴트와 립글로스로 매끄럽고 화사한 입술 연출 

 

새내기 메이크업의 경우, 무거운 립스틱보다는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틴트나 립글로스로 화사한 립을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스 제품을 사용해 입술색을 옅게 죽여준 뒤 틴트를 입술 전체에 덮어주세요. 입술 안쪽부터 3~4번 가량 덧발라주면 선명하고 화사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15)N
Collection (772)
Life & Talk (281)
Now Event (258)
Now Enter6 (685)N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