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눈썹 이미지 메이킹! 눈썹 모양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 당신이 좋아하는 눈썹은?

 

 

눈썹 이미지 메이킹! 눈썹 모양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 당신이 좋아하는 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라고도 불리는 눈썹은 얼굴의 이미지를 많이 변화 시킬 수 있는 부분 중 하나로, 사람의 인상을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런 눈썹은 얼굴에 따라 자연스럽게 다듬어주면 좋은 이미지를 남기는데 큰 역할을 하는데요, 눈썹 모양에 따라 이미지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지금부터엔실장이 알려드릴게요!

 

 

 

 

  

눈썹 모양에 따른 이미지

  

 

1. 일자 눈썹, 청초한 동안 이미지

 

 

요즘 대세는 단연 일자 눈썹. 몇 년째 이어지고 있는 일자눈썹 트렌드는 올해에도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 일자 눈썹은 살짝 두께를 도톰하게 그리면 청순하면서도 어려보이는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며 얇게 그리면 다듬어진듯한 느낌을 주며 깔끔하고 깨끗한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2. 올라간 눈썹, 강해 보이는 카리스마 이미지

 

 

올라간 눈썹은 일자눈썹과는 달리 강해보이는 인상을 줍니다. 끝을 올린 각도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과하지 않게 적당히 올려 그리면 사나워 보이지 않고 세련되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답니다. 

 

 

 

 

 

 

3. 아치형 눈썹,  순해 보이는 착한 여자 이미지

 

 

아치형 눈썹은 눈썹 끝 부분이 밑쪽을 향하기 때문에 인상을 더욱 순해 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 눈썹 앞쪽에서 일자로 뻗어나가다 끝 부분만 살짝 아래로 내려 부드럽게 아치형을 그려주면 최근 트렌드인 일자 눈썹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트렌디한 눈썹 연출이 가능합니다. 

 

 

 

  

TIP. 눈썹 정리법

 

먼저 아이브로우를 이용해 원하는 눈썹 모양대로 라인을 그려두거나 컨실러를 이용해 모양을 잡아줍니다그 다음 라인 외의 부분에 자라난 잔털을 눈썹칼을 이용해 제거한 다음 눈썹전용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을 가볍게 쓸 듯 빗질해주며 빠져나오는 부분을 가위로 제거하면 완성~!! 

 

 

 

 

참! 눈썹을 그릴 때 펜슬은 힘조절이 되지 않으면 그린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 부자연스러워요. 눈썹 문신 한 듯한 짱구 느낌? 그러니 화장이 서툴다거나 자연스러움을 원하시는 분들은 펜슬 대신 아이브로 섀도(브러쉬 타입)를 사용해보세요. 눈썹을 자연스럽게 그리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