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자연광 메이크업,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보자.

 

 

벌써 작년이 되어버린 2013년, 작년 12월 연말에 열렸던 많은 시상식과 파티, 음악회 등을 기억하시나요? 별들의 향연이라는 말을 증명하 듯 많은 스타들이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으로 공식석상에 섰는데요, 이때마다 엔실장의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이 있었답니다! 바로 여자 연예인들의 스타일! 여자 연예인들이 행사장에서 보여주는 스타일링은 해당 시즌에 유행할 패션과 뷰티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이에요.

 

 

 

 

 

지금 까지 대종상 영화제 청룡영화제 등에서 여자 연예인들이 보여준 메이크업은 은은하게 빛나는 자연광 메이크업! 얼마전 까지만해도 여자 연예인들은 윤광, 물광, 꿀광 등 과하게 빛나는 시상식 메이크업을 보여주었었는데요, 올해는 매트하면서도 윤이나는 자연광 메이크업을 보여주었답니다. 자, 그럼 지금 엔실장과 함께 여자 연예인들이 사랑하는 자연광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볼까요?^^ 

 

 

 

 

  ★ 자연광 메이크업이란?  

 

자연광 메이크업이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피부의 빛을 표현하는 메이크업 입니다. 매트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이 나도록 연출해야하기 때문에 오일이나 펄 파우더처럼 인위적인 광을 강조하는 제품들의 사용은 금하셔야 해요. 자연광 메이크업을 연출하시려면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미세하게 펄이 섞인 루스파우더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이와 함께 메이크업 중간중간 미스트 혹은 픽서를 뿌려주면 오래 지속되면서도 속부터 빛나는 자연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죠.    

 

 

 

  

 ★ HOW TO 자연광 메이크업?  

 

Step 1. 들뜨지 않게 매트함을 표현하고 자연그러운 광을 내기 위해서는 먼저, 기초부터 꼼꼼하게 신경 써 주셔야 합니다, 토너를 화장 솜에 충분히 묻혀 얼굴 중앙에서 바깥으로 닦듯이 발라 각질을 없앤 다음 유수분 밸러스가 맞는 에멀전, 수분 크림 등으로 보습을 해주세요. 그리고 잘 스며들수 있도록 정성스레 두드려 주시면 기초 단계 끝! 그 위에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 주는 미스트 혹은 픽서를 미리 한번 뿌려 주세요.  

 

 

 

 

Step 2. 픽서까지 마친 후 가볍고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얇게 발라줍니다. 잡티 부분은 파운데이션을 소량 묻힌 스펀지로 두드려 한 번 더 커버하시구요. 그 위에 미스트 혹은 픽서를 한 번 더 뿌려주세요. 이렇게 하면 촉촉한 피부표현과 지속력 둘 다 잡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미세한 펄감이 있는 파우더를 넓은 브러쉬에 소량 묻힌 뒤 얼굴 전체를 가볍게 쓸어 주면 가볍고 매트하면서도 윤기있는 자연광 메이크업 완성! 올 겨울, 자연광 메이크업으로 반짝반짝 윤이나는 나날을 보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