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3 가을 패션 트렌드는 '체크(check)'

 

2013 가을 패션 트렌드는 '체크(check)'

  

저번주까지만해도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더니 눈 깜짝할 사이에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제 추석도 2주 앞으로 다가왔고 추석이 지나면 곧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될텐데요, 엔실장은 이 순간만을 오매불망 기다렸답니다! 엔실장이 4계절 중 가장 좋아하는 계절이 가을이니까!

 

 

그런데 요즘 가을이 점점 짧아지고 있다면서요? 가을만큼 멋 내기에 좋은 계절도 없는데 아쉬울 뿐이에요. 하지만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여러분이라면 이 짧은 가을도 그냥 보낼리 없죠~ 이미 옷, 신발, 가방, 헤어스타일 등등 가을 맞이에 분주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어떤 아이템들을 구입하셨고 구입하실 계획이신가요? 혹시 '체크'무늬 아이템은 준비하셨나요? 올 가을 스타일리쉬해지고 싶다면 '체크(check)'를 주목하세요!

  

 

 

2013 F/W 체크를 주목하라!   

 

올 가을 트렌드로 떠오른 체크무늬는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패턴 중 하나인만큼, 디자인에 따라,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고급스럽게 때로는 캐주얼 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패션계의 진정한 롱런 키워드로 당당히 자리 잡은 지도 오래되었죠   

 

 

 

  

체크 패턴에는 브라운, 레드 컬러가 가장 대중적으로 활용되고 있는데요. 그 중 우리가 일반적으로 많이 접하는 타탄체크는 클래식룩부터 빈티지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먼저 브라운 체크패턴이 가득한 맥시스커트나 원피스에 루즈한 카디건을 어깨에 살짝 걸치면 보헤미안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또한, 타이트한 체크 팬츠를 블랙 가죽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시크한 빈티지룩을 표현할 수 있겠죠? 반대로 체크 고유의 클래식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심플한 디자인과 노멀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한 뒤 체크 스카프나 숄을 착용하시는 것도 좋답니다.  

 

 

 

 

이것도 저것도 나에겐 다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체크셔츠와 블랙 계통의 데님 진 또는 스커트를 매치하거나 체크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기만 해도 세련미를 과시할 수 있답니다. 더불어 스카프, 가방, 신발, 액세서리에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으니 올 가을, 심플한 기본룩에 체크무늬 아이템으로 경쾌함을 더한 스타일링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흄(HUM)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흄(HUM) 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