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러블리함의 결정체, 오로라 공주 전소민의 로맨틱 페미닌룩

 

 

 

러블리함의 결정체, 오로라 공주 전소민의 로맨틱 페미닌룩

 

 

 

흥행 보증 수표 임성한 작가의 작품 MBC오로라 공주’가 요즘 큰 인기를 끌며 오로라 공주에서 여주인공 오로라 역을 맡은 전소민의 패션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부잣집 외동딸 캐릭터 답게 주로 러블리한 아이템을 활용한 로맨틱 룩을 선보이는 전소민(오로라)양. 과연 어떤 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지 지금부터 함께 보아요^^ 

 

 

 

 

 

오영석(황마마)를 좋아하는 역을 맡은 전소민(오로라)은 매회 사랑스러운 로맨틱룩을 연출합니다. 특히 여성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룩과 굵게 말아 낸 웨이브 펌, 하프 업 등 헤어 스타일로 패션을 완성시키기도 하는데요. 주로 전소민(오로라)은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을 기본으로하여 패션을 완성시킵니다. 

 

  

 

 

 

 

재킷과 팬츠, 가방까지 올 화이트!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전소민(오로라)은 완벽한 데이트룩을 연출했네요. 이런 화이트 컬러는 시각적으로 더 없이 시원하고 화사해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색상입니다.  

 

 

 

 

 

 

이밖에도 전소민(오로라)는 다양한 화이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앞서 보여드렸던 재킷과 팬츠부터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까지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화이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이런 화이트 계열의 아이템은 색상이 비교적 심플하기 때문에 레이스 소재나 퍼프가 강조된 디자인 등과 같이 디테일이나 소재가 화려할수록 로맨틱 분위기가 고조되니 구입 시 참고해주세요.

 

 

 

 

 

 

화사하고 단정한 패션을 보여주며 러블리 페미닌룩의 진수를 보여주는 그녀 전소민(오로라)양, 앞으로의 스타일도 기대 되는 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