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3. 5. 2. 10:32

 

금나와라 뚝딱 한지혜 패션 스타일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한지혜가 12역, 두가지 매력의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금나와라 뚝딱에서 극과극의 캐릭터를 맡은 한지혜는 두 캐릭터를 패션에 그대로 녹여내었는데요. 스타일에 따라 한사람의 이미지가 어떻게 얼마만큼 달라지는지 금나와라 뚝딱 한지혜 패션을 통해 보시죠!

 

 

 

 

 

 


활동적인 캐주얼룩


금나와라 뚝딱에서 길거리 노점을 운영하며 디자이너의 꿈을 키워가는 씩씩한 정몽희역을 맡은 한지혜. 이 역할을 연기할 때 한지혜는 편안한 캐주얼 룩을 주로 선보입니다. 이 때 그녀의 패션 센스가 발휘되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노점상을 운영하며 악바리처럼 생활하지만, 밝고 긍정적인 금나와라 뚝딱 속 정몽희의 모습을 그려내기 위해 소탈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루즈핏 의상을 자주 입고 나온답니다.

 

 

 

 

 

 

이 때 전체적인 스타일 균형을 고려해 상의는 루즈하게 하의는 스키니하게 연출하는데요. 활동적인 정몽희의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한지혜는 청바지와 운동화. 여기에 베이직한 트렌치코트카모플라주 프린트 야상 등을 입어 트렌디 감각을 뽐내고 있답니다. 여기에 비니, 워커 등 개성있는 악세서리를 더해 금나와라 뚝딱 한지혜 캐주얼 스타일을 완성시키죠.

 

 

 

 

 

 

 


강렬한 컬러의 럭셔리 룩


금나와라 뚝딱에서 상류층에 지독한 염증을 느끼고 차갑게 변해버린 재벌가 며느리 유나역을 맡은 한지혜. 이 역할의 한지혜는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룩을 주로 선보입니다. 그린 컬러와 같은 강렬한 원색 원피스를 입는가하면 화려한 패턴의 핫 핑크 원피스에 라이더 재킷을 걸친 믹스 앤 매치로 도발적인 매력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금나와라 뚝딱에서 그녀는 가죽 라이더 재킷을 입을 때에도 일반적인 블랙이 아닌 원색 블루 컬러를 입어 포인트를 주고 레드 컬러의 드레스에는 메탈릭 네크리스로 럭셔리한 멋을 더하기도 합니다. 여기에 볼드한 이어링과 뱅글, 클러치 등의 액세서리로 금나와라 뚝딱 럭셔리 스타일을 완성시키죠. 

 

 

 

 

 

 

 

금나와라 뚝딱에서 2가지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한지혜,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마음에 드시나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주말 드라마 ‘돈의 화신’ 황정음 패션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51

연예인들의 봄 패션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77

‘내 연애의 모든 것’ 이민정 패션 http://blog.enter6.co.kr/886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0)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78)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