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내 연애의 모든 것 국회의원 베스트드레서로 뽑힌 신하균, 그의 패션스타일은?

 

 

 

내 연애의 모든 것 국회의원 베스트드레서로 뽑힌 신하균, 그의 패션스타일은?

 

 

 

 

 

 

국회 로맨스라는 재미있는 설정의 내 연애의 모든 것. 극중 국회의원 역을 맡고 있는 신하균이 최근 베스트 드레서 국회의원 1위에 선정되어 화제입니다. 내 연애의 모든 것에서 댄디룩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신하균은 전체적으로 수트와 코트를 이용해 무게감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신하균 패션스타일은 스카프와 가방, 화려한 패턴의 넥타이 등 악세서리를 활용해 더욱 섬세함이 느껴진다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신하균 패션스타일을 보시면 클래식한 수트에 액세서리를 많이 활용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하균은 정치계와는 어울리지 않을 법한 다소 컬러풀한 스카프를 수트와 함께 매치하거나 수트와 같은 톤의 스카프를 독특한 방식으로 매듭지어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뽐냅니다.

 

 

 

 

최근 이민정과의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형성되면서 신하균 패션스타일에 약간의 변화가 생겼죠. 딱딱하고 무게감 있는 수트를 벗어 던진 신하균은 야상 스타일의 카키 트렌치 코트와 화려한 패턴의 스카프를 이용해 한층 편안하고 부드러운 신하균 패션스타일을 완성시키기도 합니다.

 

 

 

 

또한 신하균 패션스타일은 운동하는 장면에서도 단연 스타일리쉬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신하균은 후드 집업 위에 베스트를 착용해 독특하면서도 더욱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연출했죠.

 

 

 

 

편안한 듯 보이지만 공식 석상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센스있는 정치인 패션’을 완성하고 있는 신하균.  내 연애의 모든 것 속 신하균 패션스타일 어떤가요? 멋져도 너~무 멋지죠~?^^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내 연애의 모든 것 이민정 국회의원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86

남자들의 봄 재킷 스타일! 체형에 맞는 재킷으로 더 멋지게! http://blog.enter6.co.kr/88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