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장옥정, 사랑에 살다' 김태희의 고운 한복 패션

 

 

  '장옥정, 사랑에 살다' 김태희의 고운 한복 패션 

 

 

SBS 월화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김태희 씨는 한복 디자이너 장옥정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극 중 김태희 씨의 고운 한복 자태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천부적인 패션자질로 당당히 자신의 인생을 개척해 조선의 국모에까지 오른 여인 '장옥정' 그녀의 한복 패션은 어떨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시죠? 지금 엔실장과 함께 보아요.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속 김태희(장옥정) 한복 패션!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패션'이라는 분야를 다루는 만큼 화려한 한복이 자주 선보여집니다, 또한 전통 복식에 얽매이지 않는 한복 디자인이 많이 선보여지며 현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화려하고 세련된 한복 패션

 

극 중 김태희 씨는 장옥정이 갖고 있는 패션에 대한 천부적인 감각에 맞춰 모던하고 세련된 색감의 한복을 선보이는데요, 극 중 김태희 씨의 한복 패션에 대해 전문가들은 '조선시대 한복 디자이너 장옥정'으로서의 카리스마와 화려함이 잘 묻어난다며 호평 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래 사진에 보이는 보라색 장옷과 재색치마는 김태희 씨의 쿨톤 피부와 너무나 잘 어울리죠. 엔실장이 뽑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한복 패션!

 

 

 

 

'장옥정, 사랑에 살다' 속 김태희 씨의 화려한 한복과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노리개! 요즘에 빗대어 보자면 노리개는 목걸이 또는 팔찌 등 악세서리와 같은 역할을 하는데요. 김태희 씨는 화려한 색감의 한복에 노리개를 더해 한복의 화려한 색감을 살리면서도 대담한 디테일을 더하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결혼을 준비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장옥정, 사랑에 살다' 속 김태희 씨의 한복 패션!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함께 보면 좋은 스타일]

 

 

내 연애의 모든 것 이민정 국회의원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86

연예인들의 봄 패션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77

주말 드라마 ‘돈의 화신’ 황정음 패션 스타일 http://blog.enter6.co.kr/85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