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style] 영광의 재인 속 박민영 스타일 엿보기

요즘 가장 핫한 수목 미니시리즈 영광의 재인 속에서 주인공 박민영이 입은 의상들이 큰인기를 끌고 있어요. 일명 재인룩이라고도 하고 시티 캐주얼룩이라는 애칭이 붙어있기도 한데요. 벌써 발빠른 트렌드셰터들은 이 재인룩을 따라잡기 위해서 요리조리 연구하고 있답니다.
극중 윤재인(박민영)은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을 고수하여 따라하기 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록을 완성시켰습니다. 누구나 소화할 수 있다는 점이 바로 윤재인표 시티캐주얼룩의 장점인데요.
너무 수수할 수도 있는 체크셔츠를 다양하게 활용한 스타일이 돋보이죠? 영광의 재인의 재인룩은 체크셔츠, 가디건, 캐주얼 남방, 니트를 활용하여 서민적이면서 귀엽게 매치한 스타일로 같은 옷을 여러 번 입어서 단벌룩이라는 별명도 생겼다고 해요. 드라마에서 자주 입고 나오는 체크셔츠는 벌써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라고 하네요.
윤재인룩의 핵심은 카디건 스타일링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가디건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템이며 어디에나 어울리죠. 편안하면서도 맵시있게 매치해 내추럴함을 살린 카디건은 재인룩을 완성하기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이랍니다.
 
일상에서 참 코디하기 쉬운 재인룩은 평소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따라하기 쉽기 떄문에 더욱 주목하게 되는데요. 옷장 속에 있는 여러 아이템을 활용하여 나만의 재인룩에 도전해보세요~
BSX 매장은 엔터식스 왕십리점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