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013 서울 모터쇼 가슴을 뜨겁게 만드는 현장속으로~!

 


[엔실장의 2013 서울 모터쇼 관람 후기~!]

 

 

하늘은 맑고 봄을 맞이해 새로 산 트랜치 코트를 입기 딱 좋았던 3월31일 일요일 오후~! 하늘도 좋고 기분도 좋아 그냥 있을 수 없었던 엔실장은 친구들과 함께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2013 서울 모터쇼 현장으로 바로 달려 갔답니다~!

 

서울 모터쇼 현장에는 표를 구매하기 위해 엄청난 줄을 서 있었는데요, 한시간 넘게 줄을 서 있었다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하지만 현장 관리자 분께서 표를 빨리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저희들에게 조용~~히 알려주셔서 금방 표를 구할 수 있었어요^^

 

 

 

 

표를 구하러 가는길~~^^ 분수 꽃이 예쁘게 피어나는 걸 보니 정말 봄이 왔나보다 했어요 조금 있으면 벚꽃도 금방 피겠죠??

 

 

 

 

모터쇼는 1관과 2관으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1관은 모터쇼 전시, 2관은 B2B 산업과 캠핑카 쪽으로 나뉘어 져 있었습니다. 먼저 들어가자마자 눈에 딱~! 띄는 RC카 드리프트 경기대회! 실감은 나지 않았지만 RC카로 드리프트를 하는 모습이 신기하더군요

 

 

 

 

그 옆에는 캠핑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제 눈을 확 사로잡은 캠핑용품이랍니다. 좁은 공간을 잘 활용한 제품이죠. 참고로 천장이 텐트로 활용되는데요, 앞에서 보기에는 작아 보여도 4명 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넓은 공간이었답니다.

 

 

 

 

다음은 카 오디오 시연장! 옆에만 있어도 심장이 쿵쾅 쿵쾅 거리네요. 카오디오 대회에 출품한 작품들 중 엄선된 엄청난 비쥬얼과 함께 묵직한 사운드로 관객들을 유도하는 카오디오 전시장이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죠~! 사실 저는 차 이름들을 잘 몰랐는데요 이번 모터쇼 장에서 조금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남성들의 로망들을 감상해볼까요?

 

 

 

 

1. 페라리


 

 

 

 

 


2. 벤츠 슈퍼카가 너무나 인상적이었네요

 

 

 

 

 


3. 포르쉐

 

 

 

 

 

 


4. 쌍용 자동차  컨셉카였는지, 신차였는지 확실하지 않네요

 

 

 

 

 

 


5. 시트로엥  최근에 시트로엥이 거리에서 많이 보이더군요. 디자인이 빨간 미니드레스를 입은 듯 합니다.

 

 

 

 

 

 


6. 기아자동차  아래 보이는 이번 컨셉카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답니다. 실내 공간도 넓고, 안전해 보였어요.

 

 

 

 

 

 


7. 쉐보레 - 쉐보레는 말리부나 카마로를 보고 있으면 쉐보레 만의 느낌이 있는 듯 합니다.

 

 

 

 

 

 


8. 볼보 - 예나 지금이나 튼튼함의 대명사죠^^ 엔실장의 지인분은 볼보를 15년동안 타고 계신분이 있어요.

 

 

 

 

 

 

 

9. 폭스바겐 - 엔실장의 워너비 입니다. 특히 폭스바겐 골프는 실용성과 디자인, 연비까지 겸비했죠.

 

 

 

 

 

 


10. 아우디 - R8이라는 슈퍼카를 보고 정말 묵직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차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11. 닛산 큐브 - 예쁘고, 예쁘고, 예쁘고 예쁘네요. 정말 예뻐요.

 

 

 

 

 

 


12. 렉서스

모터쇼에서만 볼 수 있는 컨셉카들 중에서 꼭 한번 타보고 싶다는 차 였습니다. 음~ 도도한 홍학 같은 느낌이랄까? 가까이 다가가면 멀리 도망갈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13.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클래식한 멋이 일품이었어요.

 

 

 

 


 

14. 만도에서 나온 무체인 전기 자전거 

자동차에 적용된 기술을 활용하여 자전거를 만들었네요. 전기 자전거 치곤 굉장히 디자인이 좋아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게 걸리지만, 그래도 한 대 갖고 싶었던 자전거입니다.

 

 

 

 

 

어떠셨나요? 참고로 삼성자동차와 현대자동차는 다리가 너무 아파서 찍질 못했답니다ㅠㅠ 개인적으로는 2013 서울 모터쇼에 와서 굉장히 재미있었구요~ 타보고 싶었던 차에 한번씩 앉아보니 소유욕이 생기기도 했었어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이번기회에 2013 서울 모터쇼에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