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총 상품 3000만원! 엔터식스에서 열리는 '윈드러너/터치파이터' 위미 게임 최강자 전!

 

 

총 상품 3000만원! 엔터식스에서 열리는 '윈드러너/터치파이터' 위미 게임 최강자 전!

 

 

 

 

 

카카오톡 게임 유저 여러분, 주목! 이번 주 23일(토), 24일(일)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에서 '위미게임최강자전'이 펼쳐집니다. 이번 대회는 위메이드의 대표작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와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 두가지로 진행되는데요. 이번 대회는 엔터식스, 테크노마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총 3000만원이라는 어마어마한 상품이 걸려있어 참여 문의가 폭주하고 있답니다!

 

 

  

 

1. 터치파이터

 

23일(토) 오후 2시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 야외 무대에서 진행되는 터치파이더. 터치파이터는 대회에 앞서 지난 21일(목)까지 사전 참가 신청을 받아 심사를 거쳐 총 32명의 참가자를 선발했습니다. 대회 당일에는 선발된 <터치파이터 for Kakao> 고수들의 진검 승부가 펼쳐지고, 티빙(tving) 생중계를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가 전해질 예정이예요. 32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최종 결과에 따라 우승 상금 100만원, 준우승 50만원 등 빵빵한 상금이 지급된답니다! 

 

특히, 참가자들 뿐아니라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축제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질 전망입니다.

 

 

 

 

  

 

2. 윈드러너

 

뛰어난 달리기 실력을 뽐내고 싶다면,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 중앙 이벤트홀 및 야외 무대에서 <윈드러너 for Kakao>초고수전’에 참여해보세요! 윈드러너의 참가신청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직 기회가 있답니다! 그리고 하루동안만 진행되는 터치파이터 대회와는 달리 윈드러너는 토요일과 일요일,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총 6회에 걸쳐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더 많은 분들이 대회를 즐길 수 있겠네요!

 

 

 

 

 

이밖에도 윈드러너와 터치파이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연존과 포토존, 미녀 MC들과의 대결 등 흥미로운 즐길거리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축제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 선물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주말, 엔터식스 강변 테크노마트점으로 오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