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겨울 사무실 실내화]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 엔실장의 겨울 위시 리스트에 추가!


12월임을 알리는 것 일까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추워질수록 엔실장의 쇼핑 위시 리스트는 늘어만가고.. 요즘 엔실장의 위시 리스트에 추가된 아이템이 있답니다. 바로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 평일에는 회사에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신는 신발만큼은 편안한 걸 신으려고 해요. 게다가 작년부터 시행된 정부의 실내 온도 규제 때문에 사무실이 춥다는 여론이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를 사야겠다는 엔실장의 포부에 힘을 실어 주었답니다! 

 

 

 

그런데 어떤 걸 사야할지.. 직장이라는 장소에 맞는 적당한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가 필요한데 찾아보니 너무들 캐주얼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앉아 있는 시간도 많고 컴퓨터로 업무를 하니 USB형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를 사기로 결심! USB형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는 엔실장 처럼 컴퓨터 작업을 주로 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컴퓨터에 연결해 사용하는 USB형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는 가까이 두고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 선호되고 있어요. 여러모로 너무 마음에 드는 아이템!!!

 

 

 

특히, 사무실에서 눈에 띄지 않게 발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점이 엔실장의 마음을 끌었답니다! 요즘에는 USB형 겨울 사무실 실내화(사무실 겨울 슬리퍼)의 디자인도 굉장히 다양해졌다는데, 얼른 하나 장만해야 겠어요. 여러분도 더 추워지기 전에 건강 미리미리 챙기세요^^

 

 

 

 

 

 

 

▼ 함께 보면 좋아요 [2012 겨울 코트 트렌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