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모두의 게임 고득점] 애니팡-드래곤 플라이트를 잇는 핫한 게임 모두의 게임, 모두의 게임에도 버그가 있다?

 

 

카카오톡 게임 계의 떠오르는 유망주, 아이폰 버전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안드로이드 유저들은 하나둘씩 빠져들고 있는 마성의 게임! 바로 `모두의 게임`입니다. 모두의 게임은 `두더지 잡기` `색종이 색 맞히기` `총알 피하면서 비행하기` `숫자 맞히기` `양궁`  총 다섯 가지 쉬운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게임들을 실행한 점수를 합산해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랍니다. 나머지 플랫폼들은 기존 카카오톡 게임과 같답니다. (하트=햇살, 점수 게시판, 레벨 등)

 

 

레벨 1. 두더지 잡기 '때려 때려 두더지'

 

 

때려때려 두더지는 두더지 잡기 게임 입니다. 총 9칸에서 등장하는 두더지를 터치하면 되는데요, 연속으로 두더지를 터치하면 fever 게이지가 높아져 높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답니다. 폭탄 든 두더지와 문어는 터치하시면 안돼요~ 두더지만 빨리빨리 터치하는 순발력이 필요한 게임!

 

 

 

레벨 2. 색종이 색 맞히기 '알록달록 색종이'

 

 

'알록달록 색종이'는 색 맞히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가운데 놓여 있는 색종이를 상하 좌우에 놓여있는 같은 색상의 색종이로 하나씩 밀어서 옮기는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단순하지만 결코 쉽지 않은 게임! 이 게임은 왠지 머리가 좋아질 것만 같은 게임이예요. 치매예방에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레벨 3. 총알 피하면서 비행하기 '아슬아슬 비행기'

 

  

날아오는 총알을 피해 별을 먹는 '아슬아슬 비행기' 입니다. 사방에서 총알과 별이 함께 날아오는 데요, 이 때 별만 쏙쏙 캐치하면 된답니다. 이 것 또한 별을 연속으로 먹을수록 fever 게이지가 채워지면서 획득 점수가 높아지는 데요. 총알에 맞으면 이 fever 게이지가 다시 떨어져 점수 획득이 더뎌지니 총알 근처의 별을 먹을 땐 조심 또 조심!    

 

 

 

레벨 4. 숫자, 문자 맞히기 '차례 차례 숫자'

 

 

'차례 차례 숫자'는 9가지의 블럭에 배치된 숫자, 알파벳, 한글자음을 순서대로 맞추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숫자, 알파벳, 한글자음 중 한가지를 클리어하면 다른 문자 또는 숫자로 바뀌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4개를 연속적으로 성공하면 별모양의 보너스 점수가 등장, 이를 터치해서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레벨 5. 과녁 맞추기 '백발백중 양궁' 

 

  

우리나라 올림픽 대표 효자종목 양궁을 게임으로! '백발백중 양궁' 은 좌우로 움직이는 양궁의 과녁을 맞추면 되는 게임인데요, 화살에 손가락을 붙였다 떼면 화살이 발사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게임 또한 연속으로 과녁을 맞추면 fever 모드로 진입, 고득점을 얻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종목이 제일 어렵더라구요. 

 

 

애니팡이 처음 등장했을 당시 애니팡 버그라고 해서 한 때 기하학적인 점수들이 금메달을 차지하곤 했었죠. 이제는 없어진 애니팡 버그, 지금 떠오르고 있는 모두의 게임도 버그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점수를 높이는 분들도 많아요. 하지만 게임은 게임일 뿐! 우리 버그 따위 신경 쓰지 말고 정정당당하고 즐겁게 게임 합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