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2013 다이어리] 2013년 새해는 엔터식스 다이어리와 함께!

오늘은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하나 소개해 드리려해요. 엔실장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엔터식스 다이어리! 색상도 디자인도 너무나 예쁜 엔터식스 다이어리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먼저 엔터식스 다이어리 앞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핫핑크 색상의 가죽 재질로 이루어져 고급스럽게 제작 되었습니다. 다이어리 정 가운데에는 엔터식스 로고가 새겨져 있구요~ 크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엔실장이 손으로 잡아 보았어요. 한 손에 쏘옥 들어와 휴대하기 좋은 엔터식스 다이어리!

 

 

 

 

엔터식스 다이어리 내부를 들여다 볼까요? 다이어리를  펼치면 엔터식스에 대한 갖가지 정보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개부터 입점 브랜드, 찾아 오는 방법 및 약도 그리고  무한 혜택을 자랑하는 엔터식스 멤버쉽 서프라이즈 카드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엔터식스 다이어리의 금싸라기!! 6만원 상당의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강변 테크노마트점 오픈 즈음에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신규 회원 분들에게 다이어리를 증정해 드린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이 쿠폰 때문에 다이어리의 인기가 하늘을 찔렀었답니다. 하나만 더 달라고 하시는 고객분들도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6만원 상당의 혜택을 그냥 막 뿌릴 수는 없어 눈물을 머금고 하나씩만 드렸답니다.(엔실장의 마음을 이해해주세요♡)

 

 

 

 

본격적인 다이어리의 내부는 총 3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연간, 월간 그리고 무지 노트로 구성되어 있는 엔터식스 다이어리! 정말 알차지 않나요? 저 엔실장, 엔터식스 다이어리와 일년동안 잘 지내보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