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엔터식스 CF] 엔터식스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

여러분~ 따끈~따끈한 엔터식스 CF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엔터식스 CF는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 촬영되었는데요. 엔실장이 그 생생한 현장에 다녀왔답니다. 어떻게 촬영을 했고 어떤 영상이 담겼을지 궁금하시다구요? 지금 저와 함께 현장 속으로 가보시죠^^

 

 

 

짠~ 이 분이 바로 이번 엔터식스 CF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란 씨 입니다. 배우 박란 씨는 맥주 카스 CF에서 김수현 씨의 상대배우로 열연했었는데요. 덕분에 박란 씨는 CF 유경험자다운 노련한 연기력으로 시종일관 촬영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답니다.

 

 

 

 

촬영 내내 밝은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던 엔터식스 모델 박란 씨. 덕분에 좋은 분위기에서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앞서말씀드렸듯 엔터식스 CF는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에서 촬영되었는데요. 촬영하는 내내 박란씨와 전 스탭들은 모니터링은 물론 대본도 열심히 체크하는 등 동선하나하나 꼼꼼히 살피며 엔터식스의 모든 것을 담으려 했답니다.

 

 

 

 

엔터식스는 평범한 일반 쇼핑몰이 아닌 복합문화공간으로 즐겁게 쇼핑을 할 수 있는 요소들이 너무나 많다는 거 아시죠~?!

 

 

 

유럽의 거리에 온 듯한 인테리어는 물론 빕스, 크리스피 도넛, 할리스 커피 등 다양한 먹을 거리, 그리고 공연,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로 하루를 모두 써도 모자랄 만큼의 풍성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하답니다!

 

CF를 보시면 중간중간 엔터식스에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를 보실 수 있는데요. 박란 씨도 연예인이기 이전에 젊은 여성이기에 촬영하면서 엔터식스 입점 브랜드의 다양함에 큰 관심을 보이셨답니다! 자라, 유니클로 등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SPA 브랜드부터 여성복, 남성복, 이지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등 없는 게 없는 엔터식스! 여러분, 이제는 엔터식스에서 쇼핑도 엣지있게 즐기세요!!^^

  

 

  

 

▼ 엔터식스 CF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