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2. 10. 4. 14:37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가 10월 06일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63빌딩 앞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서울세계불꽃축제에는 이탈리아, 중국, 미국, 한국 등 4팀이 참가해 저녁 07시 30분 부터 저녁 09시 30분까지 약 2시간 동안 서울 하늘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에는 불꽃쇼에 앞서 다양한 체험이벤트와 사전 공식 행사 등이 마련되어 있고 불꽃쇼가 끝난 후에는 클린 캠페인이라 하여 한화그룹 봉사단과 함께 행사 구역을 깨끗이 청소하는 캠페인이 벌어질 예정이랍니다.

 

 

 

 


엔실장은 2000년을 시작으로 거의 매년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갔는데요, 회를 거듭할수록 좋은 자리 (일명 명당이라고 하죠) 잡기와 집에 무사히 돌아가기가 힘들어지더라구요. 특히 작년 서울세계불꽃축제땐 정말 주저앉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답니다. 아, 올해는 정말 편~하게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즐기기고 싶어요. 여러분도 같은 마음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엔실장과 함께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명당자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1. 한강철교와 원효대교 사이

한강철교와 원효대교 사이는 접근성이 가장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자리입니다. 하지만 폭죽을 터트리고 난 연기 등이 오는 자리이기도 하고, 불꽃쇼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원효대교 교각 아래 불꽃쇼는 볼 수 없다고 하네요.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2. 이촌 한강공원

한강대교와 동작대교 사이 북단에 위치한 이촌한강공원. 잔디밭에서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즐기는 느긋함이 있는 장소. 강 건너 편의 63빌딩 야경을 불꽃과 함께 찍을 수 있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3. 한강철교 북단

63빌딩이 보이는 이 자리는 폭죽사진이 정말 일품으로 나온다고 하죠!! 사진 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4. 노들섬

매점이나 벤치 등 부대시설은 없지만 가을 갈대숲 등 운치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여의도 보다는 상대적으로 사람들이 많이 없다고 합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5. 한화 63시티 (63빌딩)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그리고 문화 관람과 함께 한강변을 수놓는 아름다운 불꽃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63시티! 경제적인 여유가 있으시고 치열한 예약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으시다면 누구보다 편~하게 서울세계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쉬우면서도 어려운..^^;;)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6. 사육신공원

노량진 수산시장 근처에 위치한 사육신묘는 사람도 적고 정자가 있어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사육신 공원 꼭대기 포토존이 명당이라고 합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7. 한강대교 전망대쉼터

인파에 고생하고 싶지 않고, 추위에 떨고 싶지 않으시다면 카페에서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관람하세요! 하지만 이곳도 이제는 경쟁이 치열하니 가능하시다면 미리 예약해두는 게 좋겠죠?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어디가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엔실장은 이미 한 군데 점찍어 두었답니다! 저 중 한 곳은 맞지만 어딘지는 비밀~ 여러분도 좋은 자리에서 좋은 사람과 함께 서울세계불꽃축제 즐기세요^^

 

 

 

 

 

▼ 함께 보면 좋아요 [2012 부산국제영화제 개막]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94)N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72)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