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클러치백 스타일링] 사각 클러치, 가죽 클러치, 스터드 클러치 etc. 다양한 클러치백의 향연!

 

 

셀럽들의 시상식 전용 백이었던 클러치백은 이제, 우리 일상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클러치백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으면서 더 감각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우리들의 스타일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클러치백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오늘은 클러치백의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전해드리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기본 사각 디자인에 스킨, 브라운, 블랙 등 모노톤으로 디자인된 클러치백은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 이런 스타일의 클러치백은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감 덕분에 언제 어디에서건, 그리고 어떤 룩에든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옷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변하고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인 멋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스타일이예요,


  

 

 

블랙톤의 클러치백은 시크한 느낌을, 스킨톤의 클러치백은 깔끔한 인상을 주고 브라운톤의 클러치백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느끼게 해준답니다.

 

 

 

 

스터드 장식이 유니크하고 트랜디한 느낌을 자아내는 스터드 클러치백. 상단의 사진 속 알렉사 청이 들고 있는 발렌티노 클러치백은 너무나 유명한 클러치백이죠! 패셔니스타로 공인된 알렉사 청은 발랄한 디자인의 드레스에 시크한 스터드 클러치백을 매치, 스터디 클러치백의 강인함을 귀여운 드레스로 완화 시켰네요~

 

 

 

 

강렬한 기운을 마구 내뿜는 스터드 클러치백은 포인트 클러치백으로 손색없고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랍니다.

 

 

 

 

스타일 좀 안다~하는 패셔니스타들은 올 블랙룩에 엣지있는 프린트가 들어간 클러치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모던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룩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의상과 클러치백의 컬러를 통일하거나 비슷한 디자인으로 매치하는 것도 굉장히 멋스럽답니다. 특히 프린지 클러치백과 흘러내리는 듯한 드레스를 함께 매치한 룩은 정말 드라마틱하네요!

 

 

 

 

안정적이기만한 스타일은 재미없죠. 패턴과 패턴을 멋지게 믹스할 수 있는 당신이 진정한 패셔니스타!!!!! 

 

 


 

 

요즘 뜨는 클러치백 스타일링!!! 핫한 패셔니스타들은 클러치백을 한 개만 들지 않아요. 무심한듯 두 개이상의 클러치백을 한 손에 든 답니다. 이번 시즌엔 여러분도 클러치백 시크하게 끼고 거리를 활보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