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2. 8. 9. 14:56

 

2012 07 27,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4기의 1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미션 수행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였는데요. 이번 미션은 강남역, 홍대 등 젋은이들이 많이 찾는 번화가에서 엔터식스의 인지도에 관한 설문을 실시하는 것이었습니다. 모두들 훌륭하게 미션을 수행한 가운데 현실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오갔는데요, 그 날의 회의 현장으로 함께 가보시죠^^

 

회의가 오후 4시에 진행된 터라 배고플 우리 서포터즈들을 위해 소소하지만 샌드위치와 음료를 준비했답니다. 처음엔 안 먹는 듯하다가 나중에는 흡수하던 우리 서포터즈들을 보니 흐뭇하더라구요^^ 자식 키우는 마음이 이런 걸까요?

 

 

1차 서포터즈 회의를 시작하기에 앞서 7월 우수 활동상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두 명의 학생이 이 날의 우수 활동상을 수상했는데요. 시상에는 엔터식스 임종현 이사님이 직접 나서 주셨답니다. 수상자가 호명됨과 동시에 주어진 부상을 확인하며 함박웃음을 짓던 두 수상자의 모습이 생생 하네요! 두 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 이제 회의를 시작해 볼까요? A조의 발표로 회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회의는 서포터즈들이 미션 수행 결과를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A조는 주요 내용을 발표 하기에 앞서 자신들의 미션 수행 과정을 영상에 담아 현장의 생생함을 공유했어요. 처음부터 시선을 확~ 끌어 보이며 발표를 시작 한 A! 내용 또한 훌륭했답니다. 엔터식스에 대한 현실적인 의견을 여과없이 담아 엔터식스 직원으로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경각심을 일으켜 주었던 좋은 발표였어요.

 

 

B조 역시 엔터식스에 대한 현실적이고 신랄한 평가를 서슴지 않았는데요. 거기에 그치지 않고 엔터식스의 인지도를 상승시킬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제안해 많은 호응를 받았답니다.

C조는 엔터식스의 내부를 멋지게 영상에 담아 공개하는 것으로 발표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편집 실력이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엔터식스의 인테리어, 내부 구조를 재미있고 쉽게 설명해 엔터식스를 생소해 하는 사람들이 보아도 손색없을 정도의 멋진 영상이었답니다.

 

 

  

여기! 엔터식스 티를 입고 경청하는 서포터즈가 보이시죠? 엔터식스에 대한 서포터즈들의 무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던 1차 회의 였습니다. 기대이상의 미션 수행 결과에 너무나도 보람 있고 기쁜 하루였어요. 우리 학생들이 있기에 엔터식스의 미래가 더욱 밝은 것 같습니다. 다음 미션도 열심히 수행하시길 바라며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4기 소식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엔터식스 대학생 서포터즈 4기 화이팅!!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0)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