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여름신발 추천] Cool한 도시 여자가 선호하는 HOT 썸머 슈즈 콜렉션


 

미끈미끈 땀이 차고 불쾌한 끈적임이 계속되는 여름에 가장 잘 관리해야 할 부분은 바로 발이죠특히 발이 그대로 드러나면서 다리라인까지 이어지는 여름 신발 스타일링을 고려했을 때, 노출의 계절 여름에 신는 여름 신발은 어떤 계절보다 가장 신발과 다리라인과의 조화를 생각해야 합니다. 콤플렉스를 커버하면서 COOL한 소재에 대한 부분과 통풍이 잘되는 기능적인 측면도 고려해야 하는데요. 발에 닿는 부분이 땀이나 빗물에 미끄러지기 쉬운 소재가 아니어야 하는 것은 기본적인 여름 신발의 조건이겠죠. 뜨거운 여름에 더욱 빛나는 여름 슈즈 콜렉션 함께 만나보실까요?

에스빠드류 espadrille 는 프랑스어로 끈을 발목에 감고 신는 캔버스 화를 말하는데요. 해변에서 신는 민속적인 신발의 일종입니다. 바닥은 삼베를 엮어서 만들고 신발의 등 부분이 천으로 된 가벼운 신발을 일컫는데요. 푹신한 삼베 소재의 에스빠드류 신발은 최근에는 웨지힐 형태로 선보이고 있어 키가 작은 분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어요. 시원해 보이면서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푹신한 소재이기에 여름 신발로 가장 호응도가 높답니다.

유아나 어린이 신발로 특히 인기가 더 많은 C브랜드의 제품은 대표적인 여름 신발 중 하나인데요. 투박한 특유의 형태가 존재하는 터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최근에는 스타일리시한 여성들도 초이스할 만한 얄상한 비비드컬러의 제품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풋베드에 크로슬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착 감기면서 신은 듯, 안 신은 듯 편한 착용감과 쿨한 고무 소재로 비가 와도 젖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 여름에 가장 환영받는 신발이라는 사실은 틀림없네요.

플립플랍은 엄지발가락을 끼워 신는 샌들로 ‘조리’라는 이름으로 불리던 신발의 환골탈태 버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여성의 플립플랍은 화려한 비즈장식이나 원석, 자개 등을 수놓아서 힐이 아니더라도 여성스럽고 섹시하고 연출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답니다. 이런 플립플랍은 어떤 여름 스타일링에도 매치하기 쉽고 해변에서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반드시 소장해야할 잇 아이템인데요. 특히 롱 스커트나 맥시 드레스의 여성스럽고 바디 라인이 드러나는 스타일에 착용하면 더욱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어요.

여름에도 아찔한 하이힐의 라인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들에게는 굽이 높은 하이 스트랩 샌들을 추천합니다. 스트랩이 발목을 감싸주어서 불편하지 않으면서 발목도 가늘어 보이게 표현할 수 있어요. 여름인 만큼 컬러 선택에 신중할 필요가 있는데요. 블랙이나 브라운 계열도 무난하지만 골드, 실버 계열의 트윙클한 과감한 컬러나 화려한 프린트의 하이스트랩 샌들은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활용하실 수 있답니다.

글레디 에이터 슈즈는 말 그대로 로마 검투사의 신발 형태에서 모티브를 따온 샌들인데요. 굽이 낮고 발목 위까지 가죽끈이 꼬인 형태로 감싸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에스닉 스타일의 화려한 무늬가 있는 원피스나 롱 스커트에 가장 잘 어울리며 여성스러운 스타일에 훌륭한 믹스매치 아이템으로서 완성할 수 있어요.

반대로 청순한 코튼 소재의 샌들은 같은 소재의 심플한 코튼 원피스나 코튼 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여성스럽고 베이직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특히 굽부분이 코르크 소재로 된 샌들이라면 걸을 때 무리가 가지 않고 소재과 주는 쿨링감까지 더해 썸머 슈즈로서의 본분에 충실한 장점이 있답니다.


여름 샌들에는 맨발에 패디큐어가 정석이지만 다시 불어온 복고 열풍으로 패션양말에 샌들을 신어 러블리한 소녀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유행할 조짐입니다.^^ 다만 은은한 컬러와 레이스장식이 주류를 이룬 80년대와는 달리 비비드 컬러의 톡톡튀는 색감이 주로 등장하는 추세인데요. 청순함과 재기발랄한 매력을 동시에 줄 수 있어 10~20대 패셔니스타에게 주목받고 있어요. 단 다리가 짧아보일 위험이 있으니 되도록 키가 작다면 미니스커트와 핫 팬츠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것이 노하우랍니다.

각선미를 살려주면 시원하고 스타일까지 겸비해야 하는 다기능 핫 썸머 슈즈 콜렉션~! 종류도 많고 스타일도 천차만별이라 자신의 스타일과 생활패턴에 따라서 신중하게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가능하다면 용도별로 하나씩 마련해두고 입맛대로 상황별로 신고 싶은 충동까지 일어납니다. 다양한 여름 신발 콜렉션을 통해서 본인과 잘 맞고 애용할 수 있는 스타일의 슈즈를 골라서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