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Style] 올 겨울 핫 아이템! Fur 패션 제안

안녕하세요. 엔실장이예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는 가운데 요즘 같은 때엔 어떤 아이템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그래서 가을과 겨울에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 그것은 바로 바로 Fur!! 부드럽고 따뜻한 Fur라는 아이는 옷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 머플러에 까지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또한 백화점이나 패션 스퀘어 등에서 20,30대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아이템이 Fur종류의 패션 아이템이기도 한데요ㅎ
Fur 같은 경우는 따뜻하고 예쁘기는 하나 부해 보일 염려가 있어서 좀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Fur를 부분적으로 활용한 아이템이나 소품을 선택하시면 쉽게 코디 하실 수 있답니다. ^^
Fur를 즐길 수 있는 쉬운 방법은 머플러인데요, 니트나 Leather 자켓등 어디에나 매치하기 쉽고 보온성이 좋아서 겨울을 대비해서 꼭 준비해야 해야 할 아이템이죠.
이 아이템은 폭스예요. 조금 가격대가 높은 게 흠이예요. 폭스보다 저렴하고 가볍게 하실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토끼털이 있어요.
생각보다 두께감이 얇아서 어디에나 부담없이 매치하실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하나씩 가지고 계신 니트소재의 티나, 일반 코튼소재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그리고 하나 더 팁을 붙이면 다른 Fur 종류보다는 밝은 색의 아우터와도 쉽게 매치할 수 있어요. 이번 시즌 Fur는 단일 아이템보다는 부분적으로 이용한 아이템들이 강세인데요, 니트와의 조합과 머플러, 베스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들이죠.
이렇게 배우 전도연씨의 스타일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팜므파탈의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그녀가 선택한 아이템도 바로 fur 랍니다. 이런 블랙fur는 니트와 함께 사용되어 단독으로 입을 때 보다 부담감을 낮춰 준답니다. 블랙컬러가 강렬한 인상을 줄 수도 있어 부담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블랙컬러의 Fur를 입고 싶으실 때 부드러운 니트소재와 함께 매치하거나, Leather 레깅스, 또는 스키니를 코디한다면 시크한 팜므파탈로 바로~ 변신하실 수 있답니다.
평소 캐쥬얼한 차림을 즐겨 입는 분이시라면 이렇게 야상점퍼에 fur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실 저 엔실장은 Fur 아이템을 사용하실 때 Fur가 전부 들어간 아이들보다는 머플러를 권해드리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또한 어떤 스타일이든 Fur 아이템을 적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 그래서 20,30 여성고객분들께서 백화점이나 패션 스퀘어에서 쇼핑하실때 가장 많이 찾으시는 패션 아이템인가봐요ㅎ
그럼 마지막으로 Fur 아이템 관리법에 대해 TIP을 알려 드릴께요. ^^
1.Fur제품은 거꾸로 들고 털어서 먼지를 제거해주세요.
 
2. 어깨사이즈가 넓은 옷걸이를 사용해 앞쪽으로 약간 당기듯 놓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3. Fur의 길이가 긴 제품은 아주 약한 열에서 조차 끝부분이 말릴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4. 털이 구겨졌을 경우 거즈에 물을 묻혀 결 방향대로 문질러 준 다음 그늘에서 말린 후 결 방향으로 다시 한번 빗어주세요.
 
5. 퍼 제품의 형태가 유지되도록 옷장에 걸 때에는 다른 옷과 간격을 충분히 두고 걸어주세요.
 
6. 보관 최적인 실내온도는 15도, 습도는 50% 정도일 때 보관이 가장 용이하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