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1. 11. 18. 12:23

ht


En's Oneaday _ Tomorrow 11월 21일 겨울에 가까운 월요일

월요일 모두 힘이 쫙쫙 빠지시죠? 이럴 땐 주말 기억도 상기시켜보면서 보내시면 월요병을 없앨 수 있어요. 지난 주말 무엇하면서 보내셨나요? 신나는 데이트? 놀이동산? 방콕놀이? 월요일 힘들다고 굳어있지말고 퇴근 혹은 수업 끝나고 나서 가까운 교외로 나가 맛있는 저녁을 하고 돌아오는 것은 어떨까요? 엔실장은 서울을 벗어나는 썩 괜찮은 드라이브를 참 좋아하거든요! 스트레스 풀기에도 효과만점인 교외나들이에는 어떤 옷을 코디 하는 것이 좋을까요? 교외로 가벼운 외출을 하느니만큼 편하게 막 입고 싶은데 정말 막 입고 외출할 수는 없고! 소녀시대처럼 예쁘고 몸매라도 좋으면 흰 티셔츠 한 장도 잘 어울린다고 하지만 그 정도로 예쁘진 않으니 뭔가 많이 꾸며야 할 것 같고! 그런 기분으로 옷장을 샅샅이 뒤져보게 되시진 않으신가요? 그럴땐 패딩조끼로 연출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사실 엔실장은 패딩으로 된 옷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부피가 너무 커 보이는 것 같아 종종 부담스럽게 생각될 때가 있기 때문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패딩조끼는 너무나도 사랑스럽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캐주얼하지만 소매가 없어 최대한 부피를 줄여주는 것 같기 때문인데요! 이런 패딩 조끼에 허리라인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금상첨화겠지요?

 


라코스테 라이브에서 새로 선보인 위 제품은 허리라인을 강조할 수 있도록 벨트가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고민거리인 뚱뚱해보이지 않을까?’라는 고민을 싹 날려준 제품이지요! 컬러 또한 너무 예쁜 오렌지도 출시되어있으니 검은색이 지겹다~ 하시는 분들은 오렌지 컬러를 선택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위 모델처럼 말이예요~! 벨트는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이니 벨트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빼고 착용하셔도 괜찮답니다!


  교외로 나가실땐 이렇게 한번 코디 해보세요패딩조끼에는 아무래도 이너는 가볍게 외출하는 것이 좋답니다! 그렇기에 위의 사진처럼 플리츠 스커트나 핫팬츠로 연출하시는게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줄 수 있어요! 패딩의 재질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보통 가지고 계신 패딩은 두번째 사진처럼 광택감이 있는 패딩일텐데요, 이 재질감 때문에 니트 재질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구요. 후트티나 맨투맨 티셔츠처럼 면 재질의 상의를 선택하면 좋답니다! 활동량이 많다면 소개해드린 레깅스와 함께 연출하셔도 좋겠죠?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패션리더 2011.11.18 16: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끼 와아~ 벌써 입을때가 되었네요^^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