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Talk
2012. 2. 7. 00:00
왠지 그런 생각이 들 때가 있잖아요^^ 더울 땐 겨울이 훨씬 좋았던 것 같다가도, 엄청나게 추워지는 요즘 같은 땐 다시 여름이 그리워지는… 인간의 마음이란 건 참으로 간사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추울 땐 더위를 그리워하고 더울 땐 추위를 그리워하는 것보다는, 날씨에 맞춰 그 계절을 충분히 즐기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 아닐까요^^? 그래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에 즐기면 좋은 겨울 레저 총집합!
뚜렷한 사계절 덕분(?)에, 스키는 한정적인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레저스포츠이지만 예전에 비해 굉장히 많은 스키 인구들이 생겨났고, 지금은 굉장히 대중적인 스포츠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사람들이 스키를 즐기고 있죠. 하얀 설원 위에서 시원하게 미끄러져 내려가는 즐거움! 겨울의 상쾌함과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스포츠인 것 같습니다. 스키를 즐기실 때는 반드시 보온성이 뛰어나고 방수가 잘 되는 스키복이나 보드복을 착용하시는 것이 중요하고요~ 눈을 보호해줄 고글도 잊지 않는 센스! 반드시 필요합니다~
계절을 막론하고 물놀이는 언제나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실내 워터파크와 스파들이 있어, 커플이나 가족단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추운 날씨, 웅크리고 껴입게 되는 기간이지만 계절을 뛰어넘어 물놀이 시설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릴 넘치는 워터슬라이드부터 따뜻한 스파까지!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TV프로그램 1박2일에나 나올법한 겨울철 텐트치고 야외취침.^^ 하지만 겨울캠핑은 일상의 무료함에서 탈출해 새로움을 찾아 나서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것이죠. 물론 겨울철에 하는 캠핑은 여름의 그것에 비해 준비해야 할 부분이 더 많습니다. 따뜻한 방한복장은 물론, 침낭, 난방기구 등이 필요하고 또 텐트 바닥의 습기나 냉기가 올라오지 못하도록 단열재도 필요하고요. 또한 캠핑카나 캠핑 트레일러가 설치된 캠핑 장을 찾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겨울캠핑의 즐거움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많은 사전 조사와 준비가 필수라는 점 잊지 마세요!
겨울이 되면 화천이나 평창 등에서 산천어와 송어 축제 등이 있죠^^? 그래서인지 요즘 얼음낚시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데요~ 얼음낚시는 일반 낚시에 비해 많은 장비도 필요 없고, 또 초보자도 쉽게 손맛(?)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도전해 볼 만한 겨울 레저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추운 야외에서 장시간 있는 활동이기 때문에 방한에 신경 쓰셔야 함은 물론이고, 얼음이 충분히 두껍지 않은 경우 조심하셔야 합니다. 한 곳에 많은 사람이 몰려 있거나 아주 무거운 것을 빙판 위로 가지고 가는 것도 피하셔야 하고요~
 
웅크리면 웅크릴수록 더욱 춥게 느껴지는 게 바로 겨울! 철저한 준비로 무장한다면,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실 수 있는 계절이라는 것 잊지마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tubeyou 2012.02.08 17: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씨에 맞춰 그 계절을 충분히 즐기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 아닐까요
    멘트 짱ㅋㅋ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1994)N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72)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