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설 연휴 공연 추천! 이은결 매직쇼 ‘더 일루션’

어린 시절, 주말이나 명절이면 TV앞에 앉아 마술 쇼를 보곤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땐 그 마술사가 누군지도 모르고, 그저 신기한 마음에 눈을 반짝거리며 마술사의 몸짓 하나하나에 집중하며 감탄을 연발하곤 했는데요. ^^ 마술사의 몸이 두 동강 나고, 몸이 꽁꽁 묶인 채 상자에 들어가도 어김없이 살아나오는 모습이 어찌나 신기했던지요. 그래서 그런 걸까요?^^ 이맘때 쯤이면 꼭 한 번씩 마술 쇼가 생각이 납니다. 물론 TV에서는 예전처럼 쉽게 볼 수 없지만, 오히려 내 눈 앞에서 생생하게 관람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마술공연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 그 아쉬움을 채우고도 남을 것 같네요. ^^
제가 소개해 드릴 공연은 바로,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에서 최고라 인정받고 있는 마술사, 이은결의 ‘더 일루션’입니다! 대한민국 마술사 하면 이은결!을 떠올리는 것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명성과 인기를 얻고 있죠. ^^ 많은 여성 팬들 역시 확보하고 있지만 이건 단지 그가 잘생겼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FISM 월드챔피언십에서 제너럴매직부문 1위를 차지하는 등, 정말 다 기억하지도 못할 만큼 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죠. 거기에 주체할 수 없는 끼로 각종 방송에 나가 좌중을 사로잡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 걸까요? 그의 공연은 예전 우리가 보아오던 마술공연과는 많이 다릅니다. 예전에도 볼 수 있었던 신기한 마술 트릭은 기본이고, 거기에 그의 넘치는 예술적 재능이 가미되어 하나의 거대하고 웅장한 ‘쇼’로 관객들을 찾아가고 있으니까요. 어떠세요? 쉽게 경험해보지 못하는 무대를 한번쯤 직접 목격하고 싶지 않으세요? 오는 2월 14일부터,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지상 최대의 마술쇼 ‘더 일루션’!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를 통해, 1월 한 달 동안 예매 하시면 15%의 할인 혜택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은결이 선사하는 신비한 마술의 세계에서, 후회 없는 시간 만드시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