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카페 추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공차에서 맛있는 밀크티 한 잔~ (공차 메뉴, 공차 블랙밀크티, 한양대 공차 1+1 이벤트)

 

[한양대 카페 추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공차에서 맛있는 밀크티 한 잔~

(공차 메뉴, 공차 블랙밀크티, 한양대 공차 1+1 이벤트)

 

 

여러분, 밀크티 좋아하시나요? 평소 차를 즐겨 마시는 엔실장은 요즘 밀크티에 푹~~ 빠져있는데요. 카페 방문 시 밀크티 전문점만 찾아 다닐 정도랍니다:D 특히 요즘 핫한 밀크티 전문점인 공차를 자주 방문하는데요. 최근엔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내에 있는 공차 매장에 방문하고 왔습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1으로 가시면 공차 매장이 보여요~~ 매장이 에스컬레이터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반대편에서 본 공차 매장이에요~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공차는 이렇게 야외 테라스 형식으로 매장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매장 입구에 엑스배너로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들이 소개되고 있네요~ 모두 고객 인기 메뉴들이기 때문에 뭘 마실지 고민되는 분들이라면 위의 추천 메뉴들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또한 공차에는 밀크티 외에 주스, 에이드 종류도 판매되고 있답니다. 여름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여러 에이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공차 내부에서 바라본 풍경인데... 건너편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이 바로 보이네요^^; 사진에는 위쪽 풍경밖에 찍히지 않았지만, 아래쪽을 바라보시면 지하 2층에 있는 SBS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가 바로 보인답니다. 시야가 확 트여있는 느낌이라 무척 좋아요~ 게다가 엔터식스가 유럽풍 거리로 꾸며져 있기 때문인지 정말 야외테라스에 앉아 있는 기분도 들구요^^!

 

 

 

 

 

매장 구경을 마친 뒤에 주문하러 GO~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공차 메뉴와 가격입니다. 메뉴는 크게 , 밀크티, 에이드, 스무디, 주스, 커피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밀크티 전문점이라 특히 밀크티 종류가 다양해요^^! 엔실장은 평소 밀크티나 에이드 종류를 자주 마신답니다.

 

 

 

 

 

공차는 음료 주문 시 몇 가지 절차가 있는데요. 처음 공차를 방문한 분들이라면 주문 중에 조금 당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주문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먼저 마시고자 하는 음료를 선택 후 주문합니다. 그럼 직원이 음료 사이즈를 확인하는데요. 음료는 라지와 점보 두 가지 사이즈로 주문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어떤 토핑을 추가할 것인지에 대해 물을 텐데요. 토핑은 밀크폼, 타피오카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이 있으며 토핑 추가 시 추가 금액이 붙습니다. 토핑은 2가지까지 선택 가능하며, 원하지 않을 경우 넣지 않아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당도와 얼음량을 취향에 따라 주문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둘 다 중간으로 주문하는 것이 가장 무난한 것 같아요~

 

 

 

 

 

그리고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공차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제휴 가맹점이에요~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이라면 참고 하세요!

 

 

 

 

 

엔실장이 주문한 블랙밀크티가 나왔습니다. 평소엔 윈터멜론 밀크티나 타로밀크티를 마시는 편인데, 지인들이 주문하는 걸 보면 주로 요 블랙밀크티를 많이들 마시더라구요. 알고 보니 베스트 메뉴 중 하나였던^^! 그래서 한번 주문해 봤는데 굿 초이스였어요:D 많이 달지도 않고 맛이 깔끔하더라구요~

 

 

 

 

 

컵에서 화사한 봄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봄이라서 시즌 디자인으로 한 것 같은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런데 이게 1주일 전쯤에 방문한 거라(^^;) 지금도 계속 저렇게 제공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사실 엔실장은 타피오카 펄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항상 펄은 추가하지 않는데 이 날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펄을 넣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맛본 버블티였는데... 펄이 쫀득쫀득한게 good~ 앞으로 계속 넣어 먹을까봐요~:D

 

 

 

 

 

이 날 날이 굉장히 더워서 자꾸 갈증도 나고 힘들었는데, 시원한 밀크티 한 잔으로 급 행복해졌던 것 같아요~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공차 추천합니다^^!!

 

 

 

 

 

,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공차에서 현재 아메리카노 1+1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엔터식스 구매영수증 제시 시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1+1으로 드실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