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왕십리맛집/한양대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니뽕내뽕, 퓨전짬뽕 맛집 추천! (니뽕내뽕 메뉴, 니뽕내뽕 피자, 한양대 니뽕내뽕)

 

[왕십리맛집/한양대맛집]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니뽕내뽕, 퓨전짬뽕 맛집 추천!

(니뽕내뽕 메뉴, 니뽕내뽕 피자, 한양대 니뽕내뽕)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덥긴 했지만 유난히도 맑고 화창했던 오늘!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을 방문하고 왔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오늘! 퓨전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니뽕내뽕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오픈했기 때문입니다:D 오픈 소식을 듣고 가만 있을 엔실장이 아니죠!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곧바로 한양대점으로 달려 갔는데요~ 그 생생한 후기 지금부터 전해 드릴게요!

 

 

 

 

 

2호선 한양대역 하차 후 1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다 보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이 나옵니다. 건물 전면 현수막에 엔터식스 키친이라는 커다란 글씨와 함께 F&B 매장 4군데가 소개되고 있는데요. 모두 이번에 신규 오픈하였거나 또는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매장들이랍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도착했다면 F&B 매장들이 모여 있는 지하 2으로 무브무브~ 위키드스노우 매장을 지나 직진하면 얼마 안가 니뽕내뽕 매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누들박스와 옐로우비 매장 건너편이에요!

 

 

 

 

 

매장에 도착하자마자 시선을 끄는 이벤트 소식:D 오픈 기념으로 5 1일부터 10일까지 피자와 짬뽕 2종류, 탄산음료가 제공되는 세트A를 주문하면, 세트B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 준대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 하세요~~

 

 

 

 

 

매장 밖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미리 메뉴를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니뽕내뽕에 도착하자마자 깜짝 놀랐는데요. 오늘 오픈한 매장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매장 안이 손님들로 가득하더라구요~ 테이블에 자리가 없어 줄을 서서 대기하는 분들도 많이 계셨답니다.

 

 

 

 

 

 

 

테이블에 앉자마자 매장 내부 사진부터 찰칵찰칵~ 매장 인테리어는 상당히 모던하면서도 깔끔해요. 벽이나 조명에도 꽤 많이 신경썼다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인테리어가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함께 물과 단무지를 가져다 줍니다. 수저와 휴지는 테이블 옆에 준비되어 있어요~

 

 

 

 

 

 

 

 

 

니뽕내뽕 메뉴에요~ 크게 퓨전짬뽕과 피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트메뉴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퓨전짬뽕도 메뉴가 꽤 다양한 편인데요. 엔실장 테이블은 차뽕과 크뽕, 그리고 태뽕을 주문했으며, 피자와 에이드도 주문했답니다.

 

 

 

 

 

니뽕내뽕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는데요~ 그리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일행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주문한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합니다.

 

 

 

 

 

제일 먼저 자몽에이드 등장! 맛이 새콤달콤해서 그런지 식욕이 돋궈지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이윽고 시선이 절로 가는 예쁜 비주얼의 니내피자가 나왔습니다. 니내피자는 얇은 도우 위에 크림치즈와 시금치가 어우러진 피자인데요. 솔직히 말하면 기존에 보던 피자와는 조금 다른 비주얼에 어떻게 먹는 거지라는 고민을 10초간 했답니다^^; 그러다 직원이 함께 준비해준 위생장갑과 물티슈를 보고는 그제야 먹는 방법을 파악했지요~;)

 

 

 

 

 

 

니내피자는 도우 위에 시금치를 얹어 돌돌 말아먹는 방식의 피자에요~ 위생장갑을 낀 손으로 도우를 들고 다른 손으로 시금치를 얹어 말아주면 끝~ 시금치와 크림치즈의 조화가 어떨까 무척 궁금했는데, 맛이 상당히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평소 느끼한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엔실장인데 느끼하지 않아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피자를 먹다 보니 드디어 세 종류의 짬뽕이 나왔습니다.

 

 

 

 

 

우유와 크림소스가 들어간 크뽕이에요~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니뽕내뽕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데요. ‘짬뽕과 크림의 만남이라니, 느끼하지는 않을까조금 걱정되시겠지만, 그런 걱정은 접어 두셔도 좋습니다. 별로 느끼하지 않고 맛있어요!

 

 

 

 

 

 

매운맛이 특징인 차뽕이에요. 차뽕은 1~3단계로 매운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엔실장은 2단계로 주문했습니다. 3단계는 차마겁이 나서 주문 못하겠더라구요^^; 참고로 직원분 말에 따르면 1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니뽕내뽕의 유일한 볶음짬뽕인 태뽕! 달달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맛이 감도는데요. 땅콩이 들어가기 때문에 땅콩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

 

 

 

 

 

 

음식이 나오자마자 빨라지는 손놀림~ 처음엔 너무 많이 시킨 것 같다며 걱정했지만, 그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정말 잘 먹었답니다…^^;

 

 

 

 

 

평소 좋아하던 음식점 중 하나인 니뽕내뽕 매장이 드디어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도 입점하게 되어 무척 반가웠는데요. 색다른 맛의 퓨전 짬뽕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니뽕내뽕으로 고고~: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