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엔터식스 상봉점으로 출동! 3월 담배꽁초 줍기 캠페인 후기

 

엔터식스 상봉점으로 출동! 3월 담배꽁초 줍기 캠페인 후기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엔터식스에서는 이번 3월에도 어김없이 담배꽁초 줍기 캠페인을 시행하였는데요. 담배꽁초 줍기 캠페인은 깨끗한 거리를 만들기 위해 지난 해 11월부터 매 월 1회씩 엔터식스에서 실시하고 있는 캠페인이랍니다. 엔터식스 지점들을 중심으로 매 월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데요. 이번 캠페인 장소는 바로 엔터식스 상봉점이었습니다.

 

 

 

 

 

 

따스한 봄 햇살이 유난히도 쨍쨍했던 오늘! 엔터식스 상봉점에 엔터식스 직원들이 모였습니다. 다들 도착하자마자 캠페인 띠를 어깨에 두르고 저마다 집게를 하나씩 들었는데요. 여러 번 해왔던 캠페인이지만 상봉점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만큼, 출발 전 이동 루트에 대한 설명을 간략하게 진행합니다.

 

 

 

 

 

 

이동 루트도 확인했겠다 이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한 손엔 집게, 다른 한 손엔 비닐봉지를 들고 출발!

 

 

 

 

 

 

출발하자마자 여기저기서 담배꽁초 발견! 굳이 꽁초를 찾아 다니지 않아도 가는 길마다 꽁초가 버려져 있더라구요^^; 이 날 유난히 버려진 담배꽁초들을 더 많이 봤던 것 같아요~

 

 

 

 

 

엔실장도 열심히 담배꽁초를 주웠습니다!

 

 

 

 

 

담배꽁초는 사람들의 발길이 잘 닿지 않는 곳에 더 많이 버려져 있어요~ 그래서 캠페인 활동 때에는 직원들 모두 거리 위 숨은 틈새들을 유심히 확인한답니다.

 

 

 

 

 

 

 

이동 중에 담배꽁초가 보이면 가던 길을 멈추고 모두 담배꽁초 줍기 삼매경~

 

 

 

 

 

담배꽁초를 주우며 길을 걷다 보니 어느새 다시 엔터식스 상봉점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돌아가는 길에도 열심히 꽁초를 줍는 엔터식스 직원들^^!

 

 

 

 

 

저번 달엔 날이 너무 추워서 직원들 모두 벌벌 떨면서 꽁초를 주웠었는데, 오늘은 날이 너무 좋다 보니 다들 산책하는 기분이라고 말하더라구요:D

 

 

 

 

 

 

한 시간 가량 진행된 캠페인이 드디어 종료되었습니다. 주워야 할 담배꽁초는 많았지만 날이 따뜻해서 그런지 이전보다 훨씬 더 수월하게 캠페인 활동을 했던 것 같은데요. 매 월 한번씩 진행하는 캠페인이지만 이렇게나마 깨끗한 거리 만들기에 엔터식스가 많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엔터식스 담배꽁초 줍기 캠페인은 앞으로도 매 월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이 응원해 주세요!

 

 

 

 

 

 

 

 

 

728x90